티스토리 뷰

정보석은 여전히 잘생긴 외모와 활발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꾸준히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정보석은 최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 합류를 했는데요. 60대가 가까워지는 나이에도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보석 프로필

정보석 나이는 1962년 6월 3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남 나주이며, 소속사는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정보석 부인(아내) 기민정이 있으며, 자녀로를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정보석은 성남고등학교시절 야구 선수호 활동을 했으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진학 후 연출을 전공했습니다. 1981년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고, 1986년 KBS 특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정보석 야구 포기 이유

정보석은 현재 연예인 야구단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여전한 체력과 구위로 뛰어난 투수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정보석은 어린 시절 야구선수가 꿈이었는데요. 그러나 정보석 아버지의 반대로 야구선수의 길을 쉽게 갈 수 없었습니다.



정보석 아버지의 반대가 엄청 심했는데요. 아버지의 반대를 무릎쓰고 야구 선수로 계속 열심히 노력했지만, 본의 아니게 야구 선수를 포기하게 됩니다.


<학창 시절에 동기인 이순철 및 선동열과 같은 시기에 야구를 했다. 그런데 고2 때 너무 무리하게 운동을 하다가 허리 부상을 입고 야구를 포기하게 되었다>



<고등학교 올라가면서 내가 다른 선수들에 비해 처진다는 생각에 갑자기 무리하게 운동량을 늘렸다가 허리를 다쳤다. 자칫 곱사등이가 될 뻔했다>라고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야구선수 포기의 결정적인 원인은 부상이었던 것 같네요.



정보석 아내(부인) 기민정

기민정은 정보석의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후배입니다. 정보석 보다 3살 연하로 정보석이 4학년, 기민정이 1학년 때 처음 만나게 되었지요. 정보석은 신입생이었던 아내의 당당하고 매력적인 모습에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아내 기민정을 집요하게 쫓아다녔지요. 정보석의 끊임없는 구애 덕분에 두 사람은 연인사이에 이어서 결혼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정보석이 대학교 졸업 후, 아내가 대학교에 다니고 있을 때인 198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정보석은 가정적이면서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 끊임 없이 노력을 했는데요. 그의 결혼 생활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결혼한지 30년 가까이 됐지만, 지금도 아내와 연애하는 기분으로 살려고 노력한다. 아내를 부를 때 누구 엄마 대신에 이름을 부르는데 저 나름대로의 애정 표현 방법이다.>



정보석의 전성기

정보석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낼 수 있는 연기파 배우입니다. 특히 하이킥에서는 코믹 연기 달인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요. 



하이킥에서 정보석은 허당 매력을 가진 사위 정보석 역을 맡았는데요. 정보석은 작품을 살리는 캐릭터와 완벽한 애드립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보석 부상

정보석은 야구를 하다가 부상을 당해 야구 선수로 은퇴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가 정보석은 2017년도에는 야구 때문에 큰 부상을 당했는데요. 연예인 리그 야구 경기 결승적에서 마무리 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다가 타자가 받아침 공에 안명을 강타 당해 인천 한 종합병원에 입원을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정보석은 지난 9일 연예인 리그 야구 경기 중 부상을 입었지만 현재 안정적인 치료를 잘 받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정보석이 야구를 하지 않은 것이 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보석은 코미디, 애드립 연기의 달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잘생긴 외모와 다르게 허당끼 있는 매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에서도 정보석은 진지한 연기보다는 코믹스러운 캐릭터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정보석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큰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의 배우로 남겨지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