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재원은 2002년 로망스를 통하여 살인미소 꽃미남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배우입니다. 꽃미남의 대세를 이어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인물이지요. 김재원은 하얀 피부와 환한 미소에서 나오는 미소년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재원은 미소년 배우로 인기를 끌면서 각종 예능과 MC 등으로 출연을 하기 시작했고,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게 됩니다. 목소리도 좋아서 시사교양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의 진행 및 나레이션을 맡기도 했지요.



김재원은 살인미소의 외모와 다르게 어린 시절부터 여러가지 무술로 몸을 다져 꽃미남 외모와는 반전인 근육질의 몸으로도 유명하지요.


김재원 프로필

김재원 나이는 1981년 2월 18일생이며, 고향은 서울출신입니다. 김재원 키는 183cm이며, 데뷔는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를 했지요.



김재원 부인(아내) 결혼스토리

김재원 결혼은 2013년 6월 28일에 했습니다. 김재원은 주말드라마 스캔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결혼 발표와 동시에 혼전임신 사실을 공개했었는데요.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결혼과 혼전임신 사실을 공개하는 이례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김재원은 <결혼이라는 것이 이렇게 가깝게 다가올 줄 상상도 못했다. 좋은 인연과 좋은 가족을 만들어 갈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다. 우려와 걱정도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줬고, 축복 속에 진행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재원 아내는 동갑내기 일반인 여자친구로 김재원이 어린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2017년 10월 열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결혼 발표 당시 혼전임신이라는 사실도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임신 때문에 결혼을 좀 더 일찍 서두른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김재원은 일반인 부인을 위해서 얼굴이나 결혼식 사진을 비공개로 했습니다.



김재원의 연기 변신

김재원은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이어왔지만, 꽃미남, 미소년, 살인미소와 같은 이미지 때문에 연기 변신을 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때문에 드라마의 선택도 제한적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이런 것은 본인이 더 잘알고 있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김재원은 연기변신에 도전을 했습니다.



신의 퀴즈:리부트에서 악역 현상필을 연기하게 되는데 기존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지요. 김재원의 기존 캐릭터는 전혀 찾을 수 없을 정도록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머리스타일부터 완전히 바꿔 꽃미남 미소년의 모습은 전혀 찾을 수 없고,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김재원은 연기변신을 통하여 앞으로 다양한 배역에 도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재원은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 지난 2월 11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메구로 가죠엔에서 팬미팅을 열기도 했는데요.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자신의 자작곡 언제까지나를 부르며 팬미팅을 시작했고, 첫 악역 도전으로 화제가 된 신의 퀴즈:리부트 비하인드를 풀어내는 등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까지도 일본에서 이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기변신을 통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김재원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연기 변신이 본인의 이미지와 연기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