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꾸준히 열애설이 터졌지만, 아직까지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으면서 많은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연예인의 기질이 다분한 재능인들로 떡잎부터 달랐던 인물이지요. 두 사람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주연 프로필

이주연 나이는 1987년생입니다. 상명여고와 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를 했는데요. 애프터스쿨 활동 이후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도 미스틱액터스로 옮기며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도전하고 있지요.



이주연 얼짱 출신 걸그룹 센터

이주연은 애프터스쿨에서 센터 출신의 멤버로 외모에서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인물입니다. 이주연은 얼짱 출신인데요.



구혜선 박한별과 함께 5대 얼짱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CF와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2003년부터 연예계 활동을 했으며, 2008년 애프터스쿨에 영입되어 2009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그러다가 더 좋은 이엔티를 거쳐 2018년 2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습니다.



이주연은 학창시절 정말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녀의 졸업 사진만 봐도 잘 알 수 있었는데요. 본인 역시 얼짱 시절에 대해서 자주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때 날렸다. 장난 아니었다> 이주연은 최근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 동시에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정글에 법칙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지드래곤 룰라 키즈 모델

지드래곤 나이는 1988년 8월 18일생입니다. 본명은 권지용이며,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이지요.


지드래곤은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로부터 남다른 교육을 받고 자랐습니다. 어떻게 보면 부모님이 지드래곤을 만들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1994년 <로그원>에 출연을 하며 연예계에 입문을 하게 됩니다.



이후 안무가 서용화의 눈에 띄어 또래의 친구들과 당시 최고의 인기그룹 룰라의 키즈 버전인 꼬마 룰라로 활동을 했지요. 그리고 임권택 감독의 <태백산맥>에서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지드래곤은 SM 연습생으로 5년 정도 속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피플크루 멤버들과 친분을 쌓으면서 힙합 음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요. 지드래곤은 빅뱅으로 데뷔하기 전부터 음악적인 재능과 뛰어난 춤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006년 서바이벌 다큐 <리얼다빅뱅>을 통하여 빅뱅의 멤버가 되었고, 2007년 빅뱅이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성공을 거두면서 지금의 지드래곤이 만들어지게 된 것입니다.


이주연 지드래곤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이처럼 어렸을 때부터 남들과 다른 재능과 끼를 가지고 있으면서 꾸준한 노력으로 큰 성공을 얻게 되었습니다. 떡잎부터 달랐던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본 것일까요?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꾸준히 열애설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이주연 지드래곤 열애설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3번 이상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2018년 1월 1일 톱스타 열애를 집중 보도하는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018년 첫 열애의 주인공을 빅뱅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전 멤버 이주연으로 정했습니다.



이주연 지드래곤의 열애를 단독으로 보도했는데요. 서로의 아파트를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그리고 제주도에 지드래곤 별장에서 함께 여행을 했다는 것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를 확신하며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2017년 11월 두번째 열애설 당시 사실무근이라고 밝혔고, 이번 열애설도 <확인 중이다>라고 언급했을뿐 자신들의 열애설에 대해서 그저 묵묵부답으로 시간을 보냈고,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은 자연스럽게 기억에서 지워졌습니다. 어쩌면 이처럼 묵묵부답으로 언론을 대처하는 것이 그들에게는 가장 최선의 방법이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주현은 현재 소속사를 옮긴 후 배우로써 그리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면 지드래곤은 군입대중 여러 구설수에 휘말리며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주연 지드래곤의 열애가 아직도 현재 진행형인지 궁금하게 느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