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곤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도시어부를 통하여 낚시 고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도시어부 고정으로 이태곤을 추천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태곤 프로필

이태곤 나이는 1977년 11월 27일생입니다. 이태곤 고향은 대전이며, 소속사는 라마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은 경기대학교이며, 데뷔는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입니다.



이태곤은 성격만큼 어린 시절 자립심이 상당히 강했습니다. 고등학생 때에 슈퍼탤런트에 도전을 했다가 탈락을 하고 대학 2학년 재학시절 의상학과 학생으로부터 졸업작품 발표회에서 모델로 서달라는 부탁을 받고 모델의 흥미를 느끼게 되었지요.



그러다가 2001년부터 본격적인 전문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후 모델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태곤 결혼 여자친구

이태곤의 나이가 40대이기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이태곤 결혼, 이태곤 이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것 같네요. 그러나 이태곤은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으며, 과거 배우 오승현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지요.



이태곤은 화끈한 성격처럼 자신의 여자친구 공개를 전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 이태곤은 <숨기면 오히려 불편할 것 같아요. 그냥 연기로 팬들에게 평가를 받고 싶어요>



이태곤은 전 여자친구 오승현과 약 1년 간의 교제를 했습니다.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지만, 아쉽게 결별을 했는데요. 이에 대해서 <오승현이 이태곤과 헤어진 것이 맞다. 이태곤이 광개토대왕을 촬영하면서 둘의 관계가 소원해지기시작했다. 지방 촬영 일정이 많다보니 만나기도 힘들고 자엽스럽게 멀어지게 된 것 같다>



이태곤은 상남자 스타일로 당당한 성격과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남자, 마초기질을 가지고 있지요. 이태곤의 이상형으로는 어릴 적에는 긴 생머리에 청바지와 흰 티를 입은 여성이 이상형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성격과 지적 수준 등을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태곤이 어떤 여성과 결혼을 하게 될지 언제쯤 하게 될지에 대한 기대감도 드는 것 같네요.



이태곤 개밥남2 비글남매

이태곤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이태곤 강아지 비글입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를 통하여 비글 쌤과 애리라는 강아지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비글 강아지와 함께 캠핑, 낚시, 수영 등 많은 추억을 쌓으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지요. 이태곤은 개밥남에서 기존의 이미지와 다르게 비글 남매에게 사랑을 주며, 훈훈하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태곤이 낚시를 정말 좋아하고, 개밥남 출연 전에는 도시어부에도 자주 출연을 했었는데, 비글 남매 때문에 도시어부의 출연도 최대한 자제했다고 하지요. 이태곤이 결혼을 하면 가족들에게도 잘 해줄 것 같다는 것을 이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시어부 이태곤

이태곤은 도시어부를 통하여 자신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도시어부에서 상남자 이태곤, 낚시 잘하는 연예인 이태곤을 확인할 수 있었지요.



이태곤은 도시어부의 완장을 획득하며, 뛰어난 낚시 실력을 보여주었고, 친근한 모습을 통하여 부드러운 남자 이태곤의 모습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가끔 허당기 가득한 이태곤의 매력을 느끼기도 하지요.



이태곤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며, 도시어부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태곤의 결혼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