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윤균상 키 군대 신의한수

성글라스 2019. 3. 5. 08:30

윤균상은 하얀 피부에 잘생긴 외모, 큰 키에 서글서글한 인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무사히 마쳤고, 차기작을 고르고 있는 등 다음 활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윤균상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하고, 함께 살고 있는 고양이와 친구들을 공개하는 등 자신의 많은 것들을 공개했습니다.



윤균상 프로필

윤균상 나이는 1987년 3월 31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북 전주시이며,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를 했지요.



윤균상은 과거 살이 엄청 졌었는데요. 지금은 엄청난 노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훈훈한 외모를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몸무게가 세자리 숫자였어요. 100kg이 넘었어요. 수능시험 보고 나서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4개월 만에 36kg을 뺐어요. 그때는 안 먹고 운동만 했어요>



다이어트라는 것이 너무나도 힘든 일이고, 독한 마음을 먹지 않고서야 불가능 한 일인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윤균상 군대와 연기도전

윤균상은 연예인으로 성공을 하기 위해서 무작정 서울로 상경을 했고, 큰 키를 무기로 모델부터 먼저 일을 시작했습니다. <모델 활동을 하다가 갑자기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졌어요. 연극요... 모델로 런웨이에 서는 순간은 좋은데 그 순간이 너무 짧아요. 그래서 오랫동안 무대에 설 수 있는 연극을 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아버지가 연극 활동을 반대했고, 먼저 군대에 다녀오라는 아버지의 권유로 군대부터 다녀옵니다. 윤균상이 군대를 빨리 다녀온 것은 본인에게 신의 한수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전성기를 달릴 때에 군대에 대한 공백기를 겪지 않아도 되고, 연예계 활동 초기 힘들게 뜨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시간에 군전역이라는 무기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윤균상은 전역 후 무작정 연기에 도전을 했습니다. 연극이 아니라 배우로 활동하기 위해서 말이죠. 이후 윤균상은 좋은 기회에 <신의>라는 드라마에 캐스팅 되었고, 갑동이,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에 연이어 출연을 하면서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신의, 갑동이,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를 통하여 조연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육룡이 나르샤, 닥터스, 역적, 의문의 일승,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는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지요. 그리고 윤균상은 삼시세끼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착한 이미지를 얻게 됩니다. 예능에 무척이나 잘 출연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지요.



윤균상 키 모델출신

윤균상 키가 연관검색어에 나오는 이유는 브라운관에서 만나는 그의 키가 너무나도 커 보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모델 출신이다보니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프로필상 윤균상 키는 187cm입니다. 그러나 실제 윤균상키는 188cm를 넘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깨도 벌어졌고, 몸매가 좋아서 190cm 가까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윤균상은 키를 조금 줄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윤균상은 좋은 성격과 인상 때문에 주위에 동료 연예인들이 항상 많이 있는데요. 이제 윤균상도 결혼을 할 나이가 된 것 같습니다


윤균상은 아직까지 여자친구나 스캔들이 터진 적은 없었는데요. 이미지 관리도 참 잘하는 것 같습니다. 윤균상 고양이(반려묘)를 4마리 키우고 있는 일상도 공개될 예정인데요.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그의 싱글라이프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