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호산은 최근 강한 캐릭터의 배역을 많이 맡으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박호산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도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뮤지컬배우로 많은 뮤지컬에 참여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연기력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박호산 프로필

박호산 나이는 1972년 10월 18일생입니다. 박호산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와서 199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여 극단 연우무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박호산 소속사는 더프로액터스입니다.



박호사는 1997년 영화활동을 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건축무한육면각체의 비밀, 인디안 썸머 등을 시작으로 족구왕, 두 남자, 대립군, 콜, 궁함 등과 같은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2014년부터는 드라마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원티드와 피고인 등으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호산 아내(부인) 김동화 재혼

박호산은 2012년 8살 연하의 연극배우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화와 결혼을 했는데요. 박호산 역시 재혼이었고, 김동화 역시 이혼의 아픔을 겪은 후 재혼이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식에 들어갈 비용 대신에 결혼 기념 공연을 하기로 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김동화가 쓴 연극과 박호산이 연출을 맡아 여왕개미를 무대에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호산 아들 박준호 고등래퍼2 출신

최근 고등래퍼3가 방영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호산 아들 박준호는 고등래퍼2 출신의 래퍼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당시 박준호는 아버지의 소개에 대해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문래동 카이스트로 나온 박호산이다>라고 답을 하여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비록 박호산은 고등래퍼2에서 큰 화제가 되지는 못했지만, 뛰어난 랩실력을 인정 받으며 앞으로 가수로서의 활동도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박준호는 아버지 박호산과 꼭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아버지는 배우로 아들은 래퍼 출신의 가수로 활동을 하며 연예인 가족이 된 것 같습니다.



박호산 정글의법칙

박호산은 영화와 드라마에 이어서 이제 예능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법칙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3월 중에 출국을 할 예정이라고 알렸는데요. 박호산이 참여하는 정글의 법칙 무대는 태국 근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호산을 스크린에서 보는 것과 예능에서 보는 것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정글의 법칙을 통하여 인간 박호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호산은 취미로 서핑과 운동을 많이 즐길만큼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글의 법칙을 통하여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상남자 박호산의 매력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2019년은 박호산에게 매우 중요한 한해가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명품 조연을 넘어 각종 예능을 통하여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테니 말입니다.


박호산이 정글의법칙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