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금희 아나운서는 이제 선배 아나운서 중의 한 명으로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진행과 감성적인 아나운서로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이금희 아나운서는 오랫동안 아침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서 그런지 특히 어르신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이제 적지 않은 나이의 선배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의 아나운서입니다. 이금희의 나이와 이미지 때문인지 이금희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는 줄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금희 아나운서는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필
이금희 아나운서 나이는 1966년 12월 12일생입니다. 학력은 숙명여자대하굑 정치외교학과이며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를 나왔습니다. 이금희 데뷔는  KBS 아나운서 공채 16기입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딸만 다섯인 집안에서 넨째딸로 태어났습니다. 이금희 아버지가 경찰공무웠이었고, 어머니가 미용, 봉재 등의 일을 하면서 생계를 꾸려나갔습니다. 이런 가정의 환경이 오히려 이금희의 아나운서 활동에는 큰 장점이 된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가난하게 성장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만약 아무런 부족함 없이 자랐다면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의 심정이나 갖고 싶은 것을 갖지 못할 때의 안타까움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을 테니까요>

이금희 아나운서는 중2때부터 방송반 활동을 시작하며 아나운서의 꿈을 키웠는데요. 이금희는 처음 아나운서 시험에 낙방을 하고 대기업 비서로 일을 하다가 1988년 아나운서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1989년 공채 아나운서 16기로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금희 결혼 이혼루머
이금희 아나운서의 나이가 50대를 넘긴 나이이기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금희는 과거 몸매 관리에 실패를 하며 살이 많이 쪘을 때가 있었는데요. 이때 임신을 했다거나 몸에 이상이 있다거나 하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선배 아나운서와 약 2년간 교제를 하며 결혼을 할 기회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별을 했고, 이 때문에 이금희가 몇 년 동안 상당히 힘들어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못 간 것 같다. 제가 너무 결혼하고 싶었던 친구가 있었는데 걔는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제가 30대 초반이었다. 근데 그때 그 친구는 힘들었던 때였다.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고 그 친구가 방황을 했다. 결국 잠수 이별을 했다. 문자로 헤어지자고 해놓고 잠수를 탔다. 그 사람한테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하냐는 생각에 많이 울었다>

 

이금희가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배 남자 아나운서들과 많이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오랫동안 같은 방송 활동을 하다보니 여러 스캔들 루머에 곤욕을 겪었던 것 같습니다.

 


이금희는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를 오랫동안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이라서 많은 분들이 본인으로 돌아오는 시간이라서 고민 사연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런 고민 사연을 들어주며 여전히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금희가 오랫동안 건강하게 방송 활동을 해주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