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현정은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화제가 되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미인대회 출신이면서도 다양한 배역을 잘 소화해 내며 연기력하나만큼은 인정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현정 프로필
고현정 나이는 1971년 3월 2일생입니다. 고현정 고향은 전남 화순이며 고현정 키는 172cm입니다. 고현정 학력은 고려대학교, 데뷔는 1989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현정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고현정 결혼 이혼
고현정은 배우로서 전성기를 보내던 당시 결혼을 하며 잠정 연예계 은퇴를 하게 됩니다. 고현정은 모래시계로 최고의 인기를 끌 당시 종영과 동시에 당시 신세계 그룹 재벌 3세이던 정용진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 이후 1남 1녀를 두고 잘 사는 듯 보였는데요. 종종 파파라치 사진을 통하여 재벌가 며느리라는 언론의 기사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2003년 11월 19일 이혼을 하게 된다는데요. 이혼 당시 엄청난 루머로 곤욕을 겪기도 했지요.

 


고현정은 과거 토크쇼에 출연을 하여 이혼에 대해서 딱히 대놓고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고현정의 말이 큰 파급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혼에 관련된 것과 결혼 생활 이유 등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중들은 고현정이 유명한 재벌과 결혼을 했다는 것 그리고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고현정은 2005년 1월 8일 드라마 <봄날>을 통하여 컴백을 하게 되는데요. 이후 여우야 뭐 하니, 히트 등에 연달아 출연을 하며 독보적인 톱여배우의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게 됩니다.

 


고현정이 톱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는 매우 정확한 발음과 발성 그리고 빠른 대사처리 역시 매끄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감정 표현을 너무나 잘 해내며, 엄청난 몰입감을 주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현정 조인성 루머 언급
고현정이 드라마에 복귀를 한 이후 꾸준히 배우 조인성과 루머가 돌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루머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최근 토크쇼에서 이에 대한 언급을 했습니다.

 


<인성이랑 컴백작을 같이 했다. 엄청난 소문들이 계속 있었다. 공항에서 같이 찍힌 사진 옆에 송중기 씨, 이민호 씨도 다 있었는데 우리만 찍혔다. 인성이는 25세에 날 만났는데 남자답고 좋은 친구고 좋은데 아니다 저랑. 걔도 눈이 있다. 이런 말을 여기서 처음 해본다>

 

 

고현정이 본인 스스로 이렇게 언급한만큼 조인성과 엮는 루머는 이제 없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고현정은 매번 출연하는 작품마다 변신에 변신을 보여주며 남다른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가 출연하는 작품마다 관심이 가고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넷플릭스 마스크걸로 변신에 성공을 했습니다. 차기작이 기대가 되는 그녀가 어떤 작품으로 컴백을 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