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기우는 키가 큰 모델 출신의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기우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최근에는 결혼까지 했는데요. 결혼 이후에도 예능과 드라마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기우 프로필
이기우 나이는 1981년 10월 23일생입니다. 이기우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이기우 키는 191cm입니다. 이기우 학력은 단국대학교이며 2002년 노을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하였고. 2003년 영화 클래식을 통하여 영화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기우 하면 훤칠한 키가 항상 눈에 띄는데요. 가족 모두가 장신 집안으로 유명합니다. 이기우 할아버지가 178cm, 이기우 아버지가 184cm 형이 189cm입니다. 이기우 키는 191cm인데 집안에서 가장 큰 키라고 할 수 있지요. 이런 것을 보면 키는 유전적인 영향을 가장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기아 이청아 공개 열애 그리고 결별
이기우는 배우 이청아와 오랫동안 공개 연애를 했는데요. 2013년 공개 연애 중임을 밝혔지만 2019년 결별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이 결별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지만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고, 두 사람 모두 결혼의 시기가 있었던 당시 결별을 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이유로 결별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서 나쁘게 헤어진 것은 아니다고 알려졌는데요. 결별을 한 뒤에서 서로 SNS를 맞팔하고 이따금 게시글에 서로 좋아요를 누르며 무난하게 잘 지내는 것을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기우가 결혼을 하면서 서로 언팔로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기우 아내(부인) 결혼
이기우 결혼은 2022년 9월 24일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이 비공식적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기우 부인의 얼굴 공개나 알려진 바는 거의 없습니다.

 


이기우는 꾸준히 자신의 SNS에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아내 역시 SNS를 통하여 처음 공개를 했습니다. 이기우 부부는 유기견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배우로스의 삶과 유기견, 동물권을 위한 테디 아빠로서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SNS 사진을 통하여 공개된 이기우 아내 역시 이기우와 잘 어울리는 비율의 큰 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기우는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을 통하여 안방 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는데요. 사극에서 이기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것 같네요. 대중들에게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기우가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