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많은 공중파에서 인기를 끌던 개그맨들이 너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중파의 개그 프로그램들이 사라지면서 자연스럽게 너(유)튜브로 넘어오고 있는 상태인데요. 어쩌면 막다른 길에 몰린 개그맨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기회자 새로운 시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너튜브 예능, 토크 프로그램은 현재 공중파 예능을 능가하는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런 무대에서 뜨고 있는 개그맨 중의 한 명이 바로 신규진입니다. 신규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신규진 프로필
신규진 나이는 1990년 1월 1일생입니다. 신규진 고향은 경남 창원시이며 신규진 키는 181cm입니다. 신규진 학력은 창원중앙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입니다. 신규진 데뷔는 2017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규진은 원래 윤형빈 소극장에서 공연을 하다가 코미디빅리그 감독의 섭외로 코빅에 합류를 했습니다. 꽤 늦은 나이에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코빅에서도 나름 큰 웃음을 주며 인지도 있는 개그맨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신규진이라는 이름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얼굴만 알려져 있을 뿐 이름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는 탁재훈 오른팔, 행주 닮은 꼴 등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면서 차츰 이름과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노빠꾸 걸레 신규진 인기이유
신규진에게 일부 팬들은 행주 닮은 꼴이기 때문에 행주 대신에 걸레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합니다. 행주는 래퍼 가수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신규진은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을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탁재훈의 애드리브를 적재적소에 받아치는 센스에 감탄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신규진의 센스와 드립이 탁재훈 못지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이 때문에 노빠꾸에 출연한 많은 게스트들의 화제의 장면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방송 초기에는 큰 존재감이 없었지만 개그맨 특유의 애드리브와 센스가 점점 발휘되며 시간이 갈수록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본인 역시 탁재훈의 오른팔, 왼팔이라고 지칭하며 탁재훈과의 환상적인 콜라보, 티키타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탁재훈이 악마의 재능이라고 불릴 정도로 애드리브를 가지고 있는데, 신규진 역시 이에 못지않은 애드리브를 보여주며 프로그램을 살리고 있습니다. 30대 중반으로 절정에 오른 능청스러운 연기와 애드리브는 앞으로의 활동에 더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신규진이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