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공유 양복남 나이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4. 3. 26. 13:29

배우 공유는 넷플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2를 통하여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뿐만 아니라 넷플 드라마 <트렁크>에도 출연을 하며 올해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게 하는데요. 공유는 오징어게임에서 깜짝 카메오로 등장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줬는데 시즌2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공유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미남 배우 중의 한 명으로 대표 노총각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40대 중후반의 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히 변함 없는 외모로 공유의 시계만 거꾸로 가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공유 프로필
공유 본명은 공지철입니다. 공유 나이는 1979년 7월 10일생으로 고향은 부산 광역시 출신입니다. 공유 키는 184cm인데, 얼굴이 작고 워낙 비율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이 공유의 키가 더 크게 보는 것 같습니다. 공유 학력은 경희대학교이며 데뷔는 2000년 엠넷 VJ7기로 데뷔를 하여 2001년 드라마 <학교 4>를 통하여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공유 연기력
공유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의 대표작이라고 한다면 커피프린스 1호점, 그리고 도깨비 등 주로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영화는 부산행, 밀정, 82년생 김지영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공유 결혼 생각
공유는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열애설이나 구설수 없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공유는 개인 사생활 관리도 상당히 잘하는 편인데요. 연기 활동 이후에 다른 활동은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구설수가 나올 겨를이 없는 것 같습니다.

 


공유는 2011년 동료배우 임수정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는 황당한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공유는 얼마전까지 같은 소속사 배우여서 친분이 있기는 하지만 우리도 기사를 보고 그냥 웃어넘겼다며 사실무근임을 밝혔지요.

 


공유는 영화에서 애 딸린 아버지 역할을 자주 맡고 있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40대 후반의 나이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그의 대표작 영화 <부산행>에서도 감동적인 부정의 연기를 보여줬지요. 하지만 정작 그는 아이는커녕 결혼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공유가 열애설이나 구설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본인이 사생활 침해를 굉장히 싫어하는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가족 이야기 등 사적인 부분을 거의 이야기 하지 않는 편이며, 예능에도 거의 출연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공유가 본인의 이상형이나 결혼에 대해서도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공유가 결혼을 하게 되더라도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유는 유명해지면서 말이나 행동을 조심해야해 마냥 편하지 않다고 여러 번 이야기했는데요. 본인 말로는 연예인 하기에 좋은 성격은 아닌 것 같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사람들이 알 때면 무섭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공유는 절친 배우 이동욱과 시상식을 연상케하는 세트장에서 <우리 오늘 결혼해요>라고 발언을 하며 팬들에게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오징어게임 시즌2는 2024년 4분기에 공개될 예정인데요. 오징어게임 시즌1은 300억 원의 제작비를 들여 만들었고, 무려 1조 2400억 원 이상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했다고 합니다. 시즌 2는 1천억 원의 제작비를 지원받았다고 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양복남 공유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