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송지은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위와의 공개 열애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지은은 과거 걸그룹 시크릿으로 활동을 했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시크릿을 통하여 다방면에서 오랫동안 활동을 했으며, 걸그룹 시크릿 역시 대중들에게 꽤 인기 있는 그룹으로 활동을 했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송지은의 연인 박위는 현재 약 6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입니다. 박위는 2014년 낙상상고로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으며 꾸준한 재활 후 상체를 움직일 수 있게 되었는데요.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잘생긴 외모와 방송 센스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방송 등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희망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시크릿 송지은 프로필
송지은 나이는 1990년생입니다. 송지은 학력은 상명여자대학교이며 고향은 서울출신입니다. 송지은 데뷔는 2009년 10월 13일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를 했지요.

 


송지은은 JYP연습생 출신으로 가창력과 예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시크릿에서 가장 노래를 잘하는 멤버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예능을 통하여 멤버 한선화가 큰 인기를 끈 것에 비하여 인지도는 낮은 편이지만, 솔로 활동과 배우 활동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지은 소속사는 위라클 팩토리인데요. 위라클 팩토리입니다. 남자친구 박위의 아버지 박찬홍은 JTBC드라마 프로듀서로 박위 집안 역시 방송 관련 연예계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위 송지은 결혼 기대이유
두 사람은 SNS를 통하여 공개 연애를 시작한 뒤 위라클 유튜브를 통하여 열애 과정 등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스스로 열애를 공개한 두 사람의 행보는 거침없었는데요. 첫 해외여행 사진을 공개하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송지은이 박위가 운영하는 회사 위라클 팩토리로 회사를 옮기면서 두 사람은 현재 한솥밥을 먹고 있습니다. 송지은은 과거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는데요. 송지은이 위라클 팩토리로 회사를 옮기며 소속사의 든든한 지원 속에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을 이어준데에는 개그맨 김기리의 역할이 컸다고 하는데요. 박위는 욕창으로 고생하던 중 김기리의 추천으로 새벽 기도에 나가게 되었는데 송지은 역시 같은 교회에 다니는 김기리로부터 너 박위라는 사람 알아? 삶이 너무 멋있다라는 말과 함께 박위가 쓴 책 위라클을 건네받으면서 박위를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라클 박위 유튜브를 통하여 송지은을 만난 사람들은 박위의 여자친구가 시크릿 출신의 가수 송지은이라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송지은이 워낙 수수하게 보이고 있으며 박위를 향한 그녀의 모습이 화려한 연예인의 모습처럼 보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연애 후 유튜브를 통하여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박위는 최근 송지은의 생일에 선물과 함께 편지를 쓰며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평생 나랑 생일 같이 보내야 해>라며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사랑에는 장애라는 장애물은 큰 걱정이 아닌 것 같습니다. 송지은과 박위가 행복한 연인으로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송지은이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