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모태범 임사랑 결혼 결별이유

성글라스 2023. 9. 10. 14:01

많은 언론의 기사를 통하여 알려졌다시피 스피스 스케이팅 금메달 리스트 모태범과 배우 임사랑이 결별을 했습니다. 이들의 결별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결혼을 기대했던 팬들이 많았기 때문에 더 큰 아쉬움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태범 프로필
모태범 나이는 1989년 2월 15일생입니다. 모태범 고향은 전라북도 남원시이며 모태범 키는 177cm입니다. 모태범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주종목은 스피드 스케이팅 500m, 1000m입니다.

 


임사랑 프로필
임사랑 본명은 김사랑입니다. 임사랑 나이는 1992년 4월 20일생으로 임사랑 키는 173cm입니다. 임사랑 학력은 세종대학교이며 소속사는 이엘파크입니다.

 


모태범 임사랑 결혼 기대이유
두 사람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처음 만나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신랑수업 1호 커플로 큰 기대와 사랑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서 소개팅부터 연애 과정까지 모두 보여주고 방송에서 공개 프러포즈까지 하면서 진짜 연인으로 발전을 했지요. 무엇보다 결혼을 전제로 한 방송이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팬들이 가지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모태범은 지난 9월 임사랑에게 결혼에 대한 어필을 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집은 명절에 제사 음식도 안 한다>라고 말을 하였고 신랑수업에서 임창정의 결혼해 줘 노래를 열창하여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모태범의 프러포즈로 예상이 되면서 곧 결혼 발표를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모으기도 했지요.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연애 약 1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신랑수업에 이들의 모습이 나타나지 않아서 궁금증이 더했는데, 결별이 알려진 후 이후 서로의 SNS 팔로잉을 끊은 사실이 드러나며 좋지 않은 일로 결별을 하지 않았나 하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요.

 

 

하지만 신랑수업에 모태범이 하차는 결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신랑수업 측은 <모태범은 우리의 멤버다. 하차는 없다. 아직 결정된 바 없지만 소속사와 향후 방향성에 대해 논의 중이다>

 


그러나 모태범이 공개 연애까지 했던 신랑수업에서 다시 새로운 여성과 만나 소개팅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개 연애를 했는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쉽게 소개팅을 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똑같은 프로그램에서 공개 연애까지 한 남성과 소개팅을 하는 것은 소개팅 여성에게도 예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태범 임사랑 소속사는 <두사람이 최근 결별했다. 결별 이유(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다>라며 말을 아꼈는데요. 결별 이후 두 사람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모태범과 임사랑은 결별 후에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임사랑은 자신의 SNS를 통하여 여전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모태범은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한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을 극복하고, 자신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