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이용식과 이용식 딸 이수민이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을 하여 애틋한 부녀 사랑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용식이 딸 이수민을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지 딸이 결혼을 하면 너무 슬플 것 같다며 아쉬워하는 모습에서 아버지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용식 프로필
이용식 나이는 1952년 4월 1일생으로 이용식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이용식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경원대학교입니다. 이용식 데뷔는 1975년 MBC 1기 코미디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용식이 본인의 이름을 알리게 된 결정적인 프로그램은 어린이 프로그램인 <뽀뽀뽀>를 통해서입니다. 이 때문에 이용식은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코미디언 중의 한 명으로 인식되고 있지요.

 


이용식 집안은 특이한 집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아버지 이영환이 북파공작원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이용식은 아버지는 황해도 출신으로 625 때 북한을 탈출했습니다. 이용식 아버지는 북파공작원의 공적을 인정받아서 2005년 정부로부터 1억 4천만 원의 포상금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용식 지병
이용식: <아버지가 1997년 5월 8일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났고 내가 1997년 5월 20일에 심근경색으로 쓰러졌다. 아버지를 잃은 슬픔을 매일 술로 달랬다. 온몸에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샤워하다가 쓰러졌다. 처음 겪어본 극심한 고통이었다. 뾰족한 뭔가가 심장을 찌르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다행히 바로 수술을 받아 살았다>

 


이용식이 심근경색이라는 지병을 가지고 있는데 비만이고 운동을 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병으로 이용식은 아버지와 비슷한 체질이었습니다.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이후에도 건강을 되찾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체중이 급격하게 줄이거나 그렇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용식 부인(아내) 김외선
이용식은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 아내 김외선을 만났습니다. 

이용식: <야외에서 방송을 하다가 우연히 만났다. 후배를 시켜 데려오게 했으나 거절했다. 내가 직접 찾아가서 따졌다> 

 


이용식 아내 김외선: <내가 이용식을 만나 준 것이다. 처음 만났을 때는 남편은 뽀뽀뽀에 출연을 하고 있었다. 귀여운 외모였다>

이용식: <서세원이 큰 역학을 했다. 데이트에 늦는 경우가 있었다. 녹화가 오래 지속될 경우이다. 서세원을 대신 보내 시간을 보내게 했다. 시간당 3만 원씩 줬다. 요금제를 정해서 했다. 서세원 아니면 큰 일 날 뻔했다>

 

 

이용식은 아내 김외선과 1983년 10월에 결혼을 했고, 결혼 8년 만에 딸 이수민을 낳게 됩니다. 이용식의 외동딸에 대한 사랑은 이전부터 각별했는데요. 문제는 그 사랑이 너무 지나쳐 딸이 어디로 외출하겠다고 하면 몰래 따라올 정도로 지독한 딸바보였습니다. 현재 이용식 이수민이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통하여 이를 충분히 알 수 있지요.

 

 

이용식 딸 이수민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과 딸 이수민은 함께 붕어빵이라는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수민은 이용식과 닮은 붕어빵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성인이 되어서는 다이어트를 통해서 예뻐진 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수민은 아빠 이용식에 대한 존경 그리고 사랑을 늘 표현했는데요. 두 사람의 애틋한 모습이 방송에 자주 나오기도 했습니다.

<아빠는 오랜 나의 멘토이다. 아빠가 공연으로 봉사를 하시면 거기서 연주라도 할 수 있는 것이 내 꿈이다>

 


현재 이용식과 딸 이수민 그리고 예비 남편 원혁이 <조선의 사랑꾼>이라는 예능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식은 예비 사위 원혁이 마음에 들면서도 딸을 보내야 한다는 마음에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두려워 너무너무 힘들어. 딸 보내면 난 어떻게 살지. 모르는 사람한테 딸이 어머님 아버님 하는 것도 싫어. 여기 아버지가 있는데 내가 수민이 아버진데... 영영 헤어질 것 같다>

이수민: <못 보겠어요. 아빠가 너무 불쌍해서... 이용식이라는 단어가 너무 슬프다. 지구에 이런 아빠는 없을 것 같다. 다른 아빠들은 남자 만나는 법을 알려주거나 설문조사를 한다던데 아빠만 외면한다>

 


<아빠에게는 아직도 아기 같은 딸이라는 것도 이해한다. 내가 힘든 것은 둘 다 이해된다. 아빠를 만나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도 이해하고 남자친구를 외면하는 아빠도 이해되는 게 문제다>

 

이용식 딸 이수민은 이제 곧 원혁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용식의 딸에 대한 사랑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딸을 어떻게 잘 보낼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