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이 사생활 논란 이후 드라마에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는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인데요.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 연대기의 새로운 이름으로 타곤(장동건)이 왕좌를 차지한 후 약 8년 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와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아라문의 검에는 이전의 출연 배우였던 송중기와 김지원은 하차를 했고, 이준기, 신세경, 김옥빈 등이 합류를 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라가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 장동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동건 프로필
장동건 나이는 1972년 3월 7일생입니다. 장동건 키는 181cm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입니다.

 


장동건 아내(부인)는 고소영으로 두 사람은 2010년 5월에 결혼을 하여 슬아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장동건은 데뷔를 한 이후 대한민국 대표 미남으로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크고 부리부리한 눈, 짙은 눈썹, 베일 것 같이 날카로운 콧날과 굵고 진한 T존과 안와상융기, 남자다운 턱선으로 대표 조각 미남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장동건이 인기를 얻었던 가장 큰 이유는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현재는 연기력을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먼저 외모로 먹고 들어갔지만 이제는 연기 쪽에서도 인정을 받으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동건 사생활 논란
장동건은 배우 주진모와 함께 사생활 논란으로 자숙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2020년 1월 주진모가 언론을 통하여 자신의 휴대전화를 해킹하고 금품을 요구한 해커의 협박에 법정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게 됩니다.

 


유출된 주진모의 사생활 문자메시지 중의 일부가 증권가 정보지를 통하여 유포가 되었고, 문자를 주고받은 동료 배우로 지목이 되면서 사회적인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동안 장동건은 이미지가 좋은 배우로 고소영과 대한민국 브란젤리나 커플로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사생활 논란은 큰 상처로 남게 되었습니다.

 

 

장동건은 온라인 발표회에서 복귀 소감에 대해서 이전 논란에 대한 언급은 일절 하지 않았으며, 그에 대한 질문도 없었습니다.

장동건 : <시즌1에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고 복귀여서 개인적으로도 뒷이야기가 궁금하고 아쉬움이 있었다. 시즌1과 달라진 점은 8년의 시간 속에 변화들을 어떻게 표현을 할까 생각했다>

 


<시즌1 때보다 타곤이 마주하는 심리와 감정들이 복잡한 감정들이 생긴다. 그걸 표현하기 위해서 노력했다. 어떨 때는 물러야 할 때도 있었고 어떨 때는 더 표현할 때도 있었고 대처하는 것을 고려했다>

 

이번 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안방 드라마를 통한 복귀이기 때문에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장동건이 이전 논란이 어떤 식으로 대중들에게 비칠지, 이를 극복하고 드라마는 흥행을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