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영미는 엄청난 재능을 가진 개그우먼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영미를 보면 천상 개그맨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개그 센스와 애드리브가 넘친다고 할 수 있지요.

 


안영미 프로필
안영미 나이는 1983년 11월 5일생입니다. 안영미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이며 안영미 키는 162cm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입니다.

안영미 데뷔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 개그우먼으로 활동을 하는 동시에 셀럽파이브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안영미 데뷔는 KBS19기 공채 개그우먼인데요. 동기 강유미와 함께 개그콘서트 코너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개그콘서트 최고의 전성기 멤버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그콘서트 폐지 이후에도 SNL 등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며 최고의 개그우먼 중의 한 명으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안영미 결혼 남편 이혼기사 불쾌
안영미는 남편과의 만남이 영화 같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녀의 결혼 스토리만 보면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15년 8월 안영미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을 하여 라디오 청취자와 6개월째 만남을 갖고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써니의 FM데이트로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하면서 항상 외롭다고 하소연했는데 어느 날 땜빵 방송을 하던 도중 청취자가 안영미 씨 저랑 소개팅하시죠라는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안영미는 이를 바로 실행에 옮기지요.

 


안영미는 방송이 끝난 뒤 작가를 통해서 연락처를 받아서 만나게 되었고, 상대 남성은 안영미에 대해 그다지 관심이 없다가 막상 연락이 오고 나서 유튜브를 검색해 보고 만나야 하나 말아야 하나 잠깐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3주 후 열애기사가 나면서 이를 인정하게 되지요.

안영미는 2020년 2월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됩니다. 안영미 남편은 미국에서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장거리 부부가 불가피했지요. 결혼 직후에는 전 세계 역병(코X나) 때문에 미국에서 왕래가 힘들어져 1년에 한 번 만날 정도였다고 합니다.

 


안영미 남편 직업은 외국계 기업에 재직 중인 훈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영미는 결혼 초기에 여러 루머를 겪게 되었는데요. 안영미 이혼이라는 기사가 상당히 많이 쏟아졌기 때문입니다.

 


이에 안영미는 자신의 SNS에 자극적으로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 대해서 불쾌함을 드러냈습니다. 안영미 남편 보면 이혼 사유 추가 사연 많았던 과거라는 기사에 이런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자 양반 거 기사 제목 너무 심한 것 아니오. 아직 신혼인디>라고 반응을 했지요. 안영미에 대한 이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현재 안영미는 임신을 한 상태이며, 둘째까지 계획을 하고 있다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안영미 임신
안영미는 2023년 1월 5일 결혼 3년 만에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안영미 출산 예정일은 2023년 7월 출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고 있는 안영미는 앉아 있는 프로그램 특성상 그녀가 임신을 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안영미는 26주 차에 접어들었는데요. 개월수에 맞는 적정 몸무게를 초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출산 준비를 따로 하는 것은 없으며 안영미 이름만 검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초기 때는 몰랐는데 태동이 느껴지니까 예뻐서 미치겠더라. 둘째가 갖고 싶다>

안영미는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곧 2세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안영미가 행복한 결혼 생활과 동시에 건강한 출산을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