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을 하면서 많은 응원을 받았던 일라이 지연수가 재결합 향방을 앞두고 서로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라이는 방송을 통하여 현재 한국을 다시 떠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으로 보는 두 사람은 재결합이 앞으로도 불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연수는 다시 재결합인 반면에 일라이는 다시 재결합할 생각이 없는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지연수 일라이 프로필
일라이 본명은 김경재이며, 전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로 일라이 나이 1991년 3월 13일생이고 일라이 국적은 미국 국적입니다. 일라이 키는 178cm이며 재미교포 2세로 국적이 미국이기 때문에 군 복무의 의무도 없습니다.

 


지연수 나이는 일라이보다 11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연수 직업 라운딩 걸로 데뷔를 하여 레이싱걸로 활동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2015년 12월 5일에 2014년 6월 이미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알렸고, 당시 속도위반으로 지연수가 임신 3개월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라이는 유키스로 활발한 활동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었기 때문에 혼인신고와 임신 사실을 숨기고 있다가 뒤늦게 발표를 하여 팬들을 기만했다는 원성을 사기도 했지요. 이후 일라이는 유키스 활동이 없어졌고, 살림하는 남자들에 지연수와 함께 출연을 하여 아들도 공개하며 유부남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지만 2020년 11월 결혼한 지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아들
일라이와 지연수는 <우리 이혼했어요 2>를 통하여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이 서로 오해를 풀고 서로에게 가졌던 앙금을 벗어던지고 다시 사랑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너무나도 예쁘게 잘 자란 일라이 아들이 연결고리가 되어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줬지요.

 


특히 일라이 아들 민수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말도 너무 예쁘게 하고 떼도 쓰지 않고 엄마 아빠의 말을 너무나도 잘 듣는 모습에서 팬들은 큰 감동을 했지요.

지연수 입장
지연수는 개그우먼 김영희와 지인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던 중에 <나는 솔직히 재결합 생각이 크다. 결혼생활 때 부족했던 만큼 다시 재결합하게 된다면 최선을 다하고 싶다>

 


일라이 입장
일라이는 유키스 전 멤버 알렌산더와 저녁 식사 자리에 <아내와 같이 살면 옛날처럼 될 거라는 것이 뼛속까지 느껴진다. 민수 엄마로서 사랑하는 거지 여자로서 사랑하는 것은 아니다. 다시 헤어지지 않을 거라는 확신이 없으면 재결합은 못한다>

 


이런 두 사람의 입장 차이를 본다면 일라이가 적극적으로 다시 재결합을 하고 싶은 의사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두 사람인 11살이라는 나이 차이도 있고, 서로 생활방식과 자란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갈등을 겪을 수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 솔직히 재결합의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라이의 결정에 따라서 재결합 여부가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라이가 재결합의 의사 없이 미국으로 갔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다고 했지만 그게 또 언제가 될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지연수 일라이를 다시 방송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이제 없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아무튼 지연수와 아들 민수를 보면 무척 안타깝게만 느껴집니다.

 

 

두 사람의 재결합 여부와 상관없이 아빠가 없이 엄마 지연수의 곁에서 너무나도 잘 자란 아들 민수의 모습을 보면서 민수가 앞으로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재결합이 아니더라도 민수가 엄마 아빠 모두의 품에서 행복하게 성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민수의 건강하고 예쁘게 성장한 모습을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