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듀오 그룹 다비치의 멤버 이해리가 결혼을 발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해리는 강민경보다 5살 연상으로 40대를 앞두고 있는 30대 후반이기 때문에 지금 결혼을 하는 것도 늦은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평생 여성 듀오로 결혼을 하지 않을 것 같은 이해리였기에 그녀의 결혼이 더욱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이해리의 결혼으로 같은 다비치 멤버 강민경의 반응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플레이 리스트라는 멘트와 함께 제시의 어떤 x, 지드래곤의 그xx 지나의 꺼져 줄게 잘살아 등 독기 가득한 제목의 곡들을 모아 놓은 플레이 리스트 캡처 화면을 업로드하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해리의 결혼 소식을 전하는 뉴스 기사 중 강민경은 아직 미혼이다라고 언급한 부분에 빨간 밑줄을 쫙 그어 웃픈 표정의 이모티콘을 곁들이기도 했습니다.

 


이해리의 결혼으로 이제 혼자만 미혼이 된 강민경. 하지만 그녀는 아직 30대 초반이고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기에 그녀의 결혼도 이제 곧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민경 프로필
강민경 나이는 1990년 8월 3일생입니다. 강민경 키는 167.7cm이며 학력은 세화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졸업입니다. 강민경 데뷔는 2008년 2월 22일 다비치라는 여성 듀오 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다비치는 수많은 걸그룹 사이에서 노래 잘하는 여성 듀오로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 음악적인 부분에서 가장 크게 인정을 받으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강민경은 예쁜 외모와 몸매 등 비주얼도 가지고 있어서 예쁜 애 중에 가장 노래 잘하는 애로 인식되기도 하지요.

 

강민경 이상형 결혼

강민경은 활동하는 것에 비해서 의외로 열애설이나 스캔들도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절친이자 멤버인 이해리와 보여지는 케미가 워낙 좋기 때문에 남자가 옆에 있을 사이가 없는 걸까요?

 


강민경은 과거 라디오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내 이상형이 영국에 있다. 배우 콜린 퍼스를 좋아한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를 보고 좋아하게 됐다>

강민경 몸매 골반 컴플렉스
강민경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그녀의 잘 다져진 몸매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강민경 직캠, 몸매, 골반 등은 항상 연관검색어로 나오고 있습니다.

 


강민경은 167cm의 큰 키에 긴 다리와 잘빠진 몸매 그리고 우월한 골반으로 연예계 대표 골반 미인으로 유명하지요. 지금은 몸매 미인의 기준이 되기도 한 골반이지만 강민경은 정작 어렸을 때에는 골반이 몸매 컴플렉스였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는 큰 골반이 콤플렉스였다. 하지만 지금은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골반에 만족하며 살고 있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해리가 결혼을 했지만 다비치는 다른 그룹과 달리 워낙 두 사람의 사이가 돈독하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해온 그룹이기 때문에 변함없이 이들의 활동을 기대해도 될 것 같은데요. 이해리는 자필편지에 <앞으로도 다비치 이해리로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노래하며 민경이랑 웃고 떠들고 있을게요>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비치는 2022년 5월 16일 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이해리의 결혼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데요. 강민경은 현재 아비에무아라는 쇼핑몰과 100만유튜버 강민경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비치가 지금처럼 좋은 노래 오랫동안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