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허니제이 남편 결혼 심경

성글라스 2022. 9. 20. 16:15

허니제이가 결혼을 한다는 사실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니제이는 스우파를 통하여 단숨에 스타가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 허니제이가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시기에 결혼 소식과 동시에 임신 소식이라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허니제이 프로필
허니제이 본명은 정하늬입니다. 허니제이 나이는 1987년 8월 26일생입니다. 허니제이 고향은 충북 청주시이며 허니제이 키는 159cm입니다.

 


허니제이 직업 경력은 대학교 실용무용학과 교수라는 경력이 있는데 현재는 경희대학교 글로벌 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지요.

 

 

허니제이 남편 결혼 임신
허니제이는 자신의 SNS를 통하여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아무래도 혼전 임신을 했기 때문에 결혼을 조금 더 빨리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허니제이 남편이 누구인지 사진이나 얼굴 등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이에 대해서 말이 많습니다. 허니제이 과거 남자친구 사진도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는 허니제이가 결혼하는 남편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허니제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남편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희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고 해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라며 임신 사실을 밝히기도 했지요.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
허니제이는 결혼과 임신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나혼자산다에서는 하차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남편과 결혼 심경을 솔직하게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허니제이가 이제 막 뜨기 시작했다고 할 수 있는데,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과 임신으로 앞으로의 활동에는 공백기가 생길 수 밖에 없다는 것인데요. 허니제이의 결혼을 축하하며 그녀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