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석준은 인기 프리랜서 아나운서 중의 한 명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석준은 아나테이너의 인기를 이끌었던 인물 중의 한 명인데요. 전현무 이전 세대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한석준 프로필
한석준 나이는 1975년 6월 11일생입니다. 한석준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한석준 키는 184cm입니다. 한석준 학력은 고려대학교 공과대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입니다. 한석준 데뷔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지요.

 


한석준은 준수한 외모와 화려한 입담으로 아나운서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데요. 한석준은 영어도 유창하게 할 수 있어서 여러 프로그램의 영어 통역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한석준은 공대를 나왔고 미국 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했을 정도로 엄친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석준 전 부인(아내) 이혼
한석준은 김미진 전 아나운서와 결혼을 했다가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부부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 소식 당시 그동안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들 부부의 파경 소식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석준은 결혼 이후 한 인터뷰를 통하여 의미심장한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결혼과 연애는 정말 다르다. 연애는 많이 감출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진다. 잠버릇도 감출 수 있다. 또 상대방의 싫은 점이 있으면 그 부분을 변화시켜 사람을 바꿀 수 있지만 결혼은 아니라>

 


그리고 아내 김미진 아나운서 역시 <연애 초기에는 남편도 신인이었기에 불편한지 몰랐다. 그런데 막상 남편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제 마음대로 하고 다닐 수 없겠더라. 우리 부부를 세트로 묶어서 보고 생각하니까 내가 더 남편에게 맞춰야 된다>라며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결혼 생활 중 두 사람의 이런 발언 중에 이혼의 이유를 짐작해볼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석준 김미진 부부는 이혼 소식이 들려오기 전인 1년이나 넘게 별거를 했고, 7년이라는 결혼 생활 동안 아이도 없는 상태였지요. 한석준은 2013년 이혼 이후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다가 다시 왕성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석준 아내(부인) 재혼 이유
한석준은 2018년 4월 6일 사진작가와 1년여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두 사람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재혼 이후 한석준은 딸 한사빈을 낳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석준은 방송을 통하여 아내를 공개하며 재혼 이유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동상이몽 2>에 아내인 사진작가 임혜란과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한석준은 아내를 만난 것이 행운이라며 고백을 했지요.

<난 두 번 다시 결혼 안 하려고 했다. 아내는 독신주의였다. 사귀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결혼은 중요한 게 아니지만 남은 생을 함께 하고 싶다>

 


한석준 아내 엄혜란: <남편이 춤출 때 세대 차이를 느낀다. 동작이 약간 아저씨 느낌이 난다. 내 이상형이다. 처음에 내가 자꾸 본인에게 관심 있었다고 하더라. 사진 찍으려고 쳐다봤는데 오해를 했다. 사진 가르쳐 달라고 해 책 두 권을 사거 갔는데 여자 친구 같다고 했다. 왜 저래? 싶었다>

한석준은 자신의 SNS를 통하여 딸 사진을 공개하는 등 딸바보의 면모를 보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