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경은 모델 출신이지만 예능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모델이라고 말하기보다는 방송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홍진경은 유튜브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이라는 채널을 통하여 다양한 공부방법, 교육 등의 콘텐츠를 보여주었고, 100만 구독자를 넘길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홍진경이 과거 학폭과 관련된 故최진실의 딸인 준희가 출연을 하면서 논란이 되었고, 활동 중단까지 선언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홍진경 프로필
홍진경 나이는 1977년 12월 23일생입니다. 홍진경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홍진경 키는 180cm입니다. 홍진경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이며 데뷔는 1993년 SBS 슈퍼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홍진경은 슈퍼모델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지만 코미디언, 영화배우, 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였지요. 홍진경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는데 바로 김치사업입니다. 어머니의 손맛이 좋아서 김치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홈쇼핑으로 판매된 김치사업이 누적 매출액 400억 원이 넘을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었지요.

 


홍진경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단순히 연예인 네임밸류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한만큼 오히려 더 노력했고, 더 우수한 품질을 만들기 위해 끓임 없이 노력했습니다.

홍진경 남편 결혼
홍진경은 2004년 5월 사업가 직업의 남편 김정우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홍진경이 남편에게 적극적으로 대쉬를 했고, 남편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 동창회 모임까지 쫓아갈 정도의 노력을 보였다고 합니다.

 


홍진경 남편 집안은 은구학원을 재단으로 소유하고 있는 재력가 집안인데요. 1992년 홍진경 남편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 어머니 김경자가 이사장으로 재단을 경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은구 학원재단은 비리도 없고 깨끗한 사립학교로도 알려져 있으며, 홍진경 남편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홍진경과 남편은 2010년 12월 딸 김라엘을 출산했으며 라엘은 여러 방송에 홍진경과 함께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진경 활동중단이유
홍진경은 유튜브 채널의 활동을 중단한다고 선언했는데요. 100만이 넘는 구독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익을 포기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유튜브 활동 중단의 가장 큰 이유는 최진실의 자녀인 환희 준희가 출연을 하면서부터입니다. 홍진경은 최진실의 절친으로 최진실이 세상을 떠난 이후 자녀들을 누구보다 잘 챙기고 앞으로 보살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진경은 환희의 생일날 여느 때처럼 환희 준희 홍진경이 모였고, 마침 발표된 환희의 신곡도 소개했지만 준희가 과거 학교폭력에 연관이 되면서 큰 논란이 되었었는데, 교육성 프로그램에 준희를 출연시킨 것만으로도 잘못임을 인정했지요.

 


홍진경은 해외 일정차 하와이에 방문했다고 귀국을 했고, 미용실에서 머리를 짧게 잘랐습니다. 준희의 출연 이후 댓글로 비난이 이어졌고, 논란이 되면서 홍진경의 멘털이 크게 무너진 것입니다. 홍진경은 논란 이후 심경고백을 하면서 자신의 잘못을 모두 인정하며 자숙의 의미로 한동안 쉬어가야겠다는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홍진경의 사업을 보더라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일을 해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는데요. 홍진경은 이런 논란을 놓친 것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수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홍진경은 자신의 잘못과 반성을 인정하면서 솔직한 감정을 여과 없이 보여 주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지요. 홍진경의 활동 중단이 성급한 선택일 수도 있지만 실수를 딛고 더 멋진 콘텐츠로 돌아오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