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코요태 신지 나이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2. 8. 18. 16:07

신지는 코요태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한 지 20년이 넘은 베테랑 가수입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등 방송인으로의 활동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데요. 코요태라는 그룹에서 신지가 없는 코요태는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신지 프로필
신지 본명은 이지선입니다. 신지 나이는 1981년 11월 18일생으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지요. 신지 키는 165cm이며 학력은 경기대학교입니다.

 


신지는 독특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허스키하면서 걸걸한 목소리가 특징인데 이는 성대결절 이후에 바뀐 목소리입니다.

 


데뷔를 할 당시에는 낭랑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지만 고음역대를 가성과 진성을 억지로 쥐어짜는 방식으로 보컬을 소화하다보니 목이 자주 쉬었고, 성대결절이 오면서 목소리 자체가 완전히 바뀌어버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요태는 여러 멤버들의 교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명곡을 히트시켰고, 현재는 신지, 김종민, 빽가 세명의 멤버로 대중들에게 인식되어 있습니다. 코요테의 공식적은 해체, 활동 중단은 없었으며, 아직도 코요테라는 이름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코요태는 지난 8월 8일 신곡 고(GO)를 발표하며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했습니다.

 


신지 결혼 루머 생각
신지는 연예계에서 결혼 루머로 가장 많은 고생을 했던 사람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지 김종민 결혼은 워낙 많이 나왔었는데요.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신지와 김종민이 2년 전부터 만남을 이어왔으며 10월 두 사람이 결혼을 할 예정이다>라는 가짜 뉴스에 신지가 황당해했습니다.

 

 

신지는 라디오 방송에서 이런 루머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유튜브 내용대로라면 제가 임신을 해서 김종민씨와 10월에 성당에서 결혼을 한다고 하더라. 가짜 뉴스를 정말 믿으시는 분들이 있다. 해당 유튜브 댓글을 보니 누리꾼분들이 진짜로 축하를 해주시더라>

 


<저희를 예쁘게 봐주셔서 잘 어울린다는 말씀은 좋은데 저에 대한 임신설 같은 이야기는 예민하니까 조심해 주셨으면 좋겠다. 절대 사실이 아니다. 이런 가짜 뉴스는 조심해 달라>

 


코요태의 멤버 모두가 이제 40대에 들어갔기 때문에 이런 결혼 루머는 꾸준히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멤버 누군가가 결혼을 하지 않는 이상 신지, 김종민의 결혼 루머는 앞으로 계속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코요태의 신곡 고(GO)는 완전체로 돌아온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앞으로도 계속 활발하게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코요태의 활동을 기대해보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