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김민재는 현재 손흥민 다음으로 뜨고 있는 스타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민재는 최근 이탈리아 SSC 나폴리로 이적을 하면서 큰 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김민재가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김민재 프로필
김민재 나이는 1996년 11월 15일생입니다. 김민재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시입니다. 김민재 학력은 수원공업고등학교 출신입니다.

 


김민재 키는 190cm로 포지션은 센터백입니다. 김민재가 유럽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피지컬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김민재의 피지컬을 보면서 동양인에게 보기 힘든 피지컬이라고 말을 많이 합니다.

 


김민재는 큰 체구임에도 달리기가 굉장히 빠른 편이며 압도적인 수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큰 실수가 있었는데, 유럽 이적 이후 실수가 극히 줄어들었다고 할 수 있지요. 수비수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경험을 쌓을수록 더 단단해지고 노련해지는데 꼭 그런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민재는 경주 한국수력원자력팀, 전북 현대 모터스, 베이징 궈안, 페네르바흐체 SK를 거쳐 현재는 SSC 나폴리에서 뛰고 있습니다.

 


김민재 군대는 병역특례로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을 통하여 금메달을 획득하며 면제를 받았습니다.


김민재 아내(부인) 결혼이유
김민재가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김민재는 전북 현대 중국리그를 거치면서 20대 초중반의 나이에 결혼을 했습니다. 김민재는 오히려 결혼을 빨리해서 안정적으로 프로에 임하는 자세로 더욱 빨리 발전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김민재 결혼은 2020년에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에 사진이 너무나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김민재는 와이프 인스타에 자주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김민재는 결혼 이후 2세도 출산을 했는데요. 김민재가 결혼을 했고 출산을 했다는 사실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김민재는 유튜브 <박문성 달수네라이브>를 통하여 결혼 소식을 전하며 부인과 결혼을 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아내에게 매달렸다. 축구할 때보다 더 많이 따라다녔다> <일단 예쁘고 성격도 너무 좋다. 더 말할 게 있느냐? 이거 편집하지 말아 달라>

 

 

김민재는 안정적인 결혼 생활과 함께 유럽 무대에 안정적으로 정착을 하며 앞으로 더 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들게 만듭니다.

 


김민재의 몸값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터키리그 페네르바체 SK에서 SSC 나폴리로 이적을 할 때에 나폴리에서는 세계적인 수비수 쿨리발리의 대체자로 낙점하며 바이아웃 금액 2천만 유로(한화 267억 정도)까지 지불하면서 김민재를 영입했습니다.

 


김민재 연봉은 중국에서 33억 원, 터키에서 27억 원 나폴리에서 33억 원을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탈리아 세리 A리그에서 전체를 봐도 연봉은 상위권이라고 할 수 있으며 팀 내에서는 닥주전급 이상만 받을 수 있는 연봉이라고 할 수 있지요.

 

 

2022년 김민재의 활약이 기대가 되며, SSC 나폴리를 발판 삼아 더 큰 유럽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드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축구팬은 김민재의 더 큰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