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인기 있는 걸그룹 중의 하나라고 한다면 아이브(IVE)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이브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역사상 빠르게 임팩트를 보여준 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브는 한국인 5명 일본인 1명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인데요.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등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가 일본인입니다.

 

 

아이브는 2020년대 최고의 인기 걸그룹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이브는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인기를 얻고 있지요. 개인적으로 아이브가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유명세를 탈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아이즈원 오디션 그룹 활동을 거치며 쌓아온 멤버 장원영과 안유진의 팬덤 화력이 더해져서 치열한 걸그룹의 경쟁에서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안유진은 아이브 활동 외에도 개인 활동을 통하여 높은 인지도를 쌓으며 광고모델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유진의 인기와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브 멤버 안유진 프로필
안유진 나이는 2003년 9월 1일생입니다. 안유진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으로 안유진 키는 172cm입니다.

안유진은 2018년 장원영과 함께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한 뒤 최종 선발이 되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2021년 4월까지 활동을 했습니다. 아이즈원에서도 장원영과 함께 높은 인지도와 팬덤을 형성하며 큰 인기를 얻었지요.

 


안유진은 올라운더 멤버로 기본적인 보컬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안유진은 아이브의 리더로 그만큼 능력이 있는 걸그룹 멤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유진 인기 이유
안유진은 성숙해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상당히 장난스럽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성격은 예능 프로그램과 잘 맞아떨어졌는데요. 큰 키와 청순한 비주얼, 시원시원한 성격 3박자가 잘 맞아떨어졌다고 볼 수 있지요.

 


안유진은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 진행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는데요. 특히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가 급격하게 상승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안유진은 <뿅뿅 지구 오락실>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나영석 PD의 작품이라는 이유 그리고 허당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매력 포텐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현재 안유진은 여러 광고의 모델을 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데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역대급 걸그룹이라는 평가에 어울리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유진과 아이브의 활약은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며 어떤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