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서이숙 남편 이혼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2. 7. 19. 09:04

서이숙은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낼 수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으로 명품 여자 조연배우로 통합니다. 서이숙은 연극배우 출신인데요. 이 때문에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며 주로 악역 연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서이숙 프로필
서이숙 나이는 1967년 12월 6일생입니다. 서이숙 고향은 경기도 연천군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입니다.

 


서이숙은 사십대 후반에 돋보이는 활약을 보이는 명품 배우로 인식되었는데요. 신인배우라고는 할 수 없지만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민 것은 불과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이숙은 연극과 뮤지컬을 통하여 활동을 하다가 2010년 드라마 <제중원>을 통하여 브라운관 데뷔를 하게 됩니다. 서이숙은 고등학교 시절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을 했고, 졸업 이후 경기도 수원에서 사회체육 코치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지요. 그러다가 수원 예술 극장에서 연극 <신의 아그네스>를 보고 충격을 받고 연기자의 꿈을 가지게 됩니다.

 


서이숙은 1989년 극단 미추에 입단을 했고, 연극배우 코러스로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연기 초보 시절 주인공이 아닐 때는 막연히 코러스를 열심히 하면 됐어요. 30대 때는 주인공이나 선배들의 연기를 집중해서 보고 따라 배우면 되었습니다>

<40대가 되니 자기가 맡은 배역뿐만 아니라 작품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내공이 생겼어요. 제가 맡은 역할에 대한 책임을 다해야 할 위치가 되다 보니 작품 속에서 인물이나 배경과 관련된 책, 잡지, 자료 등을 탐독하는 것은 기본이 되었어요>

 


서이숙은 이처럼 20대부터 차근차근 연기를 배워나갔고, 이를 통하여 명품 배우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이숙의 연극 생활과 경험은 절대로 무시할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서이숙 갑상샘암
서이숙은 2010년 브라운관에 데뷔를 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에 물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2011년 불행과 다행이 동시에 찾아오는데요. 당시 한국 연극 복지재단에서 4대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연극배우들을 대상으로 종합 건강검진을 받게 되었고, 44세라는 늦은 나이에 난생처음 종합 건강검진을 받게 됩니다.

 


진단 결과 서이숙은 목이 안좋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결국 갑상샘암 판정을 받게 됩니다. 어쩌면 초기에 발견할 수 있어서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이숙이 본격적으로 TV 드라마에 진출한 이유도 연극보다는 발성을 덜 쓰는 드라마와 영화 쪽으로 눈길을 돌렸기 때문입니다. 오랜 연기 경험을 통하여 서이숙은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지금의 명품 배우가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서이숙 미혼 결혼 생각
서이숙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서이숙 결혼, 서이숙 이혼 남편 등의 연관검색어는 전혀 사실이 아닌데요. 서이숙은 결혼 생각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젊었을 때는 작품과 배역 외에 신경 쓰는 것이 귀찮았다. 이제 와서 그나마 연애와 결혼에 관심을 가져볼까 하니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빴다. 배우들이 그래서 혼자 사는 경우가 많은가 보다. 독신주의자는 사실 아니다>

<고민도 하고 친구 같은 남자를 만나 연애도 해보고 싶다. 아직 연인을 못 만났나 싶기도 하다. 어딘가에 제 짝도 저처럼 잘 살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가장 최근인 2021년 3월 예능에 출연을 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결혼을 끝까지 유지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자신이 없었다. 지금 드는 생각으로는 그냥 빨리 갔다 와 볼걸 싶다>

서이숙은 결혼 연애보다 연기에 중점을 두고 살아왔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명품 조연이 될 수 있지 않았을까요? 다양한 배역을 자신만의 캐릭터로 소화해내고 있는 서이숙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