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김종국 형 조카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2. 5. 15. 13:26

김종국은 가수로서 그리고 예능인으로서 모두 성공을 한 인물입니다.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김종국은 자신을 관리하는데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런 바른생활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종국은 연예인이 아닌 유튜버로도 또 한 번 성공을 했는데요. 유튜브 구독자가 254만 구독자를 넘겼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의 대중적인 실제 인기와 인지도를 유튜브 구독자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유튜브 개설 3일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할 정도였으니 말입니다.

 


김종국 프로필
김종국 나이는 1976년 4월 25일생입니다. 김종국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김종국 키는 178cm입니다. 김종국 데뷔는 1995년 터보 1집 정규 앨범을 통하여 데뷔를 했는데요.

 


김종국은 2005년 방송 사 가요대상을 모두 석권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요대상과 연예대상을 모두 단독으로 수상한 유일한 인물입니다. 아무튼 가수로서 국내에서 가장 성공한 연예인이라고도 볼 수 있지요.

 


김종국 조카 형 직업
김종국은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하여 그의 개인사와 가족이 자주 공개되었는데요. 김종국 형은 성형외과 의사이며 형수는 정신과 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김종국 조카 소야(사촌누나 딸)는 가수로 또 다른 조카 우승희(오촌 당질녀)는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김종국은 형 김종명과 형의 딸(조카) 김리원을 유튜브를 통하여 공개를 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생(22년 기준)이 된 조카 리원은 엄마와 같은 정신과 의사가 되겠다는 꿈이 있었는데요. 조카 리원이는 TXT(투모로우 바이 투게더)를 가장 좋아하는 가수 그룹이며 멤버로 수빈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TXT는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4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김종국은 이런 조카를 위해서 TXT 수빈을 직접 섭외하여 만남을 주선하며 큰 어린이날 선물을 주었는데요. 이에 리원은 김종국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팬들은 김종국을 삼촌으로 둔 조카 리원이를 향해 부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요.

 


김종국 결혼 생각
김종국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하며 결혼에 대한 생각과 현재 자신의 생활환경을 대중들에게 공개했습니다. 미우새만 본다면 철저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김종국이 결혼을 하기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김종국의 절친 하하는 김종국의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 김종국이 OK만 하면 갈 수 있는 상황이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김종국에게 호감을 보이는 여성들이 많지만 김종국이 결정을 못 내리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제 김종국의 나이도 점점 반백살에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그 역시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지금의 몸 상태와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에게 결혼이라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쩌면 이제 김종국의 결혼은 연예계 숙원 사업 중의 하나로 여겨질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그가 언제쯤 결혼을 할지 어떤 배우자를 만날지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