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우주소녀 보나 나이 연기력

성글라스 2022. 2. 28. 18:21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1998년 배경으로 사회의 혼란 속에서 만난 두 남녀의 사랑과 청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tvN에서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어서 또 한 번 과거 배경을 만든 작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드라마에서 거의 볼 수 없었던 걸그룹 우주소녀 출신의 보나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보나는 펜싱선수 고유림 역할을 맡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나가 그동안 연기 활동을 종종 하기도 했는데 그때는 예명인 보나를 그대로 사용했으나 <스물다섯스물하나>부터는 본명인 김지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나 프로필
보나 본명은 김지연입니다. 보나 나이는 1995년 8월 19일생으로 보나 고향은 대구 키는 163cm입니다. 보나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이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데뷔는 2016년 2월 25일 걸그룹 우주소녀로 데뷔를 했습니다.

 


보나는 우주소녀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로 서브보컬, 리드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보나는 예쁜 외모와 몸매로 매력을 발산하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로 우주소녀 센터를 맡고 있습니다.

 


보나는 데뷔 전 약 6년 정도의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스타쉽 전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있었으며, 연습생으로 활동을 할 때에도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기대가 되는 인물이었습니다.

 


보나 연기력 인기
보나는 2017년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역으로 조연 이후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는데요.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를 통해서입니다.

 


주말드라마의 인기에 자연스럽게 보나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고, 보나가 준수한 연기력을 보여줌으로써 <스물다섯 스물하나>에도 캐스팅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나는 삼광빌라 이해든 역을 할 때부터 배우로서의 높은 자질이 보였는데요. KBS 연기대상에서 인기상도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걸그룹 멤버에서 배우로 변신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보나: <연기는 다른 인물이 되어 살아가는 일이니까 전에 느껴보지 못한 여러 감정을 배울 수 있어요. 이런 감정도 있구나 하는 깨달음을 얻기도 하고 이 감정은 뭐지 하고 고민하기도 해요. 실제 제 성격도 많이 달라졌어요. 원래 표현을 잘 안 하고 낯가림도 심한 편이었어요. 제가 맡은 인물들이 대체로 활발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다양한 감정들을 배우는 중이며 실제 성격 또한 이전에 비해 이해든처럼 활발하게 바뀌고 있어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보나
보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선수 유림 역할을 맡고 있는데 그가 맡은 유림은 펜싱 경기에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지만 펜싱복을 벗으면 천상 귀염상이 되는 외유내강형 인물입니다. 보나는 극 중 라이벌 관계에 놓인 나희도(김태리) 앞에서는 도도함을 보이다가도 태양고 친구들과 함께할 땐 열여덟 다운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유림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지요.

 


보나의 연기를 통하여 우리의 청춘을 다시 한번 떠올리는 계기가 되고 있으며, 사랑스러운 그녀의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