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수현이 <더 디너>라는 작품을 통하여 영화에 출연을 합니다. 더 디너는 장동건, 김희애, 설경구, 수현 주연의 작품으로 장동건의 오랜만의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현 프로필
수현 본명은 클라우디아 킴입니다. 한국명 김수현으로 수현 나이는 1985년 1월 25일생입니다. 수현 키는 177cm이며, 수현 국적은 미국 출신으로 학력은 세종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수현 데뷔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수현은 원래 김수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다가 동명이인 김수현 배우가 있었기 때문에 예명인 수현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현도 나름 인지도가 있고, 어벤져스 등에 출연을 한 배우이지만 남자 배우 김수현이 워낙 중화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고 한국에서의 인지도도 더 높기 때문에 이름이 헛갈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현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어벤져스2를 꼽을 수 있는데 수현은 방송에서 <유전공하자 역을 맡았다. 그녀의 슈퍼파워라면 과학기술 연구다. 그걸 이용해서 어벤져스를 돕는 역할을 맡았다. 어벤져스2에서 한국인 과학자 역할을 맡은 것이 가장 좋았다> 유명 헐리우드 영화에도 출연을 했기 때문에 앞으로 수현이 더 많은 헐리우드 영화 출연에 대한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현 남편 차민근 결혼
수현 결혼은 2019년 12월 14일에 했습니다. 수현 남편 배우자 매튜 샴파인(차민근)은 미국 뉴저지주에 입양되어 자란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수현도 만 11살 때까지 미국 뉴저지주에 거주를 했는데, 이런 공통점으로 서로 공감대를 쌓으며 연애와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수현 남편 차민근은 수현보다 3세 연상으로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차민근은 미국에서 시작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지냈습니다. 수현은 남편의 성격에 대해서 동상이몽 2에 출연을 하여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우린 잘 안 싸운다. 남편이 말이 별로 없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스페이스가 딱 있다. 나한테 배려를 해주고 선을 너무 잘 지켜주니까 내가 안 지킬 수가 없다. 잔소리 같은 것은 상상할 수 없다.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일찍 잔다>

 


<(육아) 나만 힘들어한다. 남편은 육아를 너무 좋아한다. 힘들면 가 있어. 내가 할께 하는 스타일이다. 남편은 계속 들어준다. 여자들은 그것만으로도 좋지 않냐>

 


<2년 정도 가까운 친구로 지냈는데 그러다가 너무나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다. 그때 미국에서 막 활동을 하는 시기였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데 남편이 소셜스킬이 정말 좋았다>라고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수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 영화 <더 디너>의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3년 수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수현이 행복한 결혼 생활, 좋은 작품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