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아린은 현재 걸그룹 아이돌 멤버 중에서 인기로 손꼽히는 인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마이걸이라는 걸그룹 자체의 인기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님에도 엄청난 팬덤을 가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아린 본명은 최예원입니다. 아린 나이는 1999년 6월 18일생이며, 아린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지요. 오마이걸 아린 키는 165cm이며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입니다.

 


아린은 오마이걸의 사랑둥이 막내로 멤버 중에서 제일 사랑받는 귀여운 막내입니다. 멤버들 역시 이를 인정하고 있으며, 아린의 활약을 흐뭇하게 응원하고 있는데요. 아린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린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실력도 발전하고 있으며, 비주얼 역시 더욱 예뻐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인기 때문에 아린은 최근 광고뿐만 아니라 드라마 활동도 이어가며 배우로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아린 성형 언급이 있는 이유 역시 외모가 데뷔 초 보다 훨씬 예뻐졌기 때문입니다. 외모가 달라 보이는 이유는 통통했던 젖살이 빠졌고, 쌍꺼풀이 생기면서 비주얼적으로 상당히 예뻐진 것 같네요.

 


오마이걸 아린 광고 인기 이유
그룹의 인기와 상관없이 아린의 개인적인 인기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졌고, 출연하는 방송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광고로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린은 2020년부터 BYC의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는 아린의 첫 단독 광고였습니다. BYC에서 아린을 광고 모델로 쓴 뒤 브랜드의 이미지가 전보다 젊고 트렌디하게 바뀌었다며 모델 발탁을 잘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지요.

 


아린 대세 여자연예인들만 광고를 한다는 소주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의 후임으로 참소주 모델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참소주의 제조사인 금복주는 대경권의 향토기업이지만 아린이 소주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최근 이미지와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린은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여자 걸그룹 멤버 중의 한 명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tvn 새 드라마 <환혼>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그녀의 배우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