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이민영 남편 결혼 이혼이유

성글라스 2021. 10. 3. 12:46

배우 이민영이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 출연을 하며 새로운 도전을 했습니다. 이민영은 <편스토랑>이라는 예능에 출연을 했는데요. 이민영은 이혼의 아픔을 겪으며 많이 소심해진 자신을 바꾸기 위해서 편스토랑에 출연을 한 것 같았습니다.

 


이민영 편스토랑
이민영은 탄탄한 요리 실력과 반전 매력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동료 배우 이유리는 마음씨가 너무나도 착한 배우라고 이민영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민영: <그렇게 오랜 세월을 살아온 것은 아니지만 사는 동안 여러 일을 겪으면서 많이 소심해졌다. 그런데 편스토랑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이렇게 멋진 경쟁을 할 수 있었다>

 


이민영 프로필
이민영 나이는 1976년 2월 6일생입니다. 이민영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학력은 단국대학교이지요. 이민영 데뷔는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4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민영은 6세에 뽀뽀뽀에 출연을 했고, 초등학교 6학년때까지 아역 배우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이민영은 어린 시절부터 단아하면서 참한 외모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것입니다.

 


이민영 전남편 결혼 이혼언급 이유
이민영 전남편 이찬은 1999년 드라마를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5년 <부모님 전상서>라는 작품으로 인연을 맺었고 2006년 11월 결혼 발표, 12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 귀국 이후부터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귀국 후 승용차 안에서 말다툼을 벌이다가 폭행사고까지 이어졌고 이 사고로 이민영은 유산이라는 아픔을 겪게 됩니다.

두 사람의 다툼 이유는 신혼집에 대한 인테리어와 가구 등의 문제가 커져서 싸움까지 일어나게 된 것인데요. 두 사람 모두 너무나도 상반된 입장을 주장하며 서로를 대변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뿐만 아니라 이민영 어머니에 대한 언급까지 나오며 큰 논란이 되었고, 이찬의 상습폭행을 주장하기도 했지요. 두 사람은 이 사건으로 안타깝게 이혼을 결정했고, 진흙탕 싸움을 하면서 사회적으로도 논란이 되었습니다.

 


사실 법적으로는 이혼이라고는 할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혼인신고 전 파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혼을 한 이찬도 초혼이라고 볼 수 있고, 이민영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이라고 말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민영 전남편 이찬은 이혼 이후 재혼을 했고, 요식업과 프랜차이즈 사업을 한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배우였던 이찬이 방송에 종종 출연을 하기는 했지만 거의 은퇴를 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이민영은 이혼 이후 한 동안 공백기를 가졌고, 방송 복귀 이후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민영은 파혼 이후에 현재까지도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두 사람이 결혼 발표를 할 당시 모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 이 사건 이후 이찬은 은퇴, 이민영은 전성기를 보내야 할 시기에 제대로 된 활동을 하지 못했던 것 같네요. 참 안타깝다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민영은 방송에서 평생 자신을 챙겨준 어머니를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민영이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이민영을 오랫동안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