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상지희 멤버로 활약했던 가수 스테파니가 브래디 앤더슨과 사귄다는 것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스테파니와 그녀의 연인 브래디 앤더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테파니 프로필

스테파니 나이는 1987년 10월 16일생입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이며, 데뷔는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스테파니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여성 그룹 천상지희의 멤버였는데요. 천상지희는 상당한 인기를 얻었음에도 활동이 많지 않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여자 걸그룹이지요. 천상지희 다른 멤버로는 린아, 다나, 선데이 그리고 스테파니가 있습니다.



스테파니 국적은 미국인데요. 한국에서 태어나고 어린 시절 미국으로 이민가서 자란 재미교포 출신입니다. 스테파니는 원래 발레를 전공한 재원인데요. 가수의 꿈을 안고 한국으로 왔지요. 발레로 다져진 뛰어난 춤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테파니 한국이름은 김보경인데, 연습생 당시 배우 김보경이 있어서 천무 스테파니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 때문에 김보경이라는 이름보다 스테파니라는 이름이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천상지희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 이유에는 스테파니의 허리 부상도 컸었는데요. 일본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너무 많은 연습으로 인하여 허리 통증이 다시 재발했습니다. 스테파니는 어린 시절부터 발레로 인한 부상 그리고 평발이기 때문에 오랜 요통에 시달렸습니다. 일본 활동 준비 기간 중에 발병한 요통으로 천상지희 완전체 활동은 잠정 중단하게 된 것입니다.



스테파니는 천상지희 활동 이후 개인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며 그나마 천상지희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에도 꾸준히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종종 방송을 통하여 얼굴을 비추고 있지요.



스테파니는 보컬보다 춤으로 가수가 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SM에서도 스테파니를 춤으로 화제가 되길 원했지요. 스테파니는 <천상지희 때는 춤을 부각시켰다. 회사에서는 넌 춤만 추라고 했다. 그때도 나는 아줌마 같았다. 엄마가 어렸을 때 계모임 끌고 다녀서 그렇다>라고 라디오 방송에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스테파니 결혼 남자친구

천상지희 멤버였던 선데이와 리아가 결혼을 했고, 스테파니 역시 30대 중반을 넘긴 만큼 결혼을 해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인데요. 스테파니 결혼은 아직까지 하지 않았지만 열애설 소식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테파니 남자친구는 미국의 전설적인 야구선수 브래디 앤더슨입니다. 영화감독 브래드 앤더슨이 있는데, 공교롭게도 천상지희의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과 나이도 같고 이름도 비슷해서 오해를 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네요.



브래디 앤더슨은 메릴랜드 주 출신으로 1988년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치렀으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메이저 야구 선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1996년에는 메이저리그 역사상 15번째로 한 시즌에 50홈런을 기록한 선수로 기록이 되었으며 2004년 볼티모어 오리올스 명예의 전당에 헌액이 되기도 했습니다.



브래디 앤더슨 결혼은 한 번 했었는데요. 과거 불가리아 가수였던 소니아 바시와 결혼을 했고, 이혼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브리아나 앤더슨이라는 이름의 딸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현재 브래디 앤더슨은 돌싱남의 미혼입니다. 스테파니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과의 나이 차이는 23살 차이라고 하는데요. 김국진보다 1살 더 많은 나이로 우리나라 나이로 57세입니다.



스테파니는 브래디 앤더슨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가 된 이후 예능 방송을 통하여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지요.


<오늘 갑작스러운 기사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한다. 현재 소속사가 없어서 SNS를 통해서 이렇게 소식을 올리게 된 점 죄송하다>



<이 일을 먼저 미국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상황을 알리고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 시간이 걸렸지만 최대한 빨리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린다. 브래디 앤더슨과 연애 중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고, 한국에서의 활동 예고도 언급했지요.



<현재 한국에서 다음 발레 작품 리허설 중에 있고 방송 섭외를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기자님들께 부탁드립니다. 그런 글들로 저를 아직까지 응원해주시고 서포트해주는 팬들에게 상처주지 말아주세요. 데뷔 이후 처음 열애설이 나온 거여서 어떻게해야 하는건지 망설였지만 솔직하게 입장을 밝히는 것이 맞다 생각해서 공개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그곳도 메이저리그 전설의 선수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스테파니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과 행복한 연애를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