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은 최근 SNS(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이 직접 한 요리의 영상과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노래도 잘하고, 요즘 대세남이라고 할 수 있는 요섹남의 면모까지 보이고 있는 성시경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시경은 온앤오프를 통하여 방송이 아닌 일상 생활의 모습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성시경은 보면볼수록 매력있는 가수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성시경 프로필

성시경 나이는 1979년 4월 17일생입니다. 성시경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학력은 고려대학교이지요. 데뷔는 2001년 정규 앨범 <처음처럼>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벌써 데뷔 20년 차의 가수입니다. 성시경 키는 186cm입니다.



성시경은 축 처진 눈과 큰 키가 특징인데요. 고려대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던 2000년 인터넷 오디션 <뜨악 가요제>를 통하여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성시경은 남자 발라드 가수를 대표하는 가수로 감미로운 음색과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데뷔 이후 꾸준히 음반 활동과 예능 방송 출연을 통하여 대중들에게도 상당히 친숙한 인물로 자리를 잡았지요.



성시경 축가

성시경의 노래는 결혼식 축가에서 가장 많이 불려지는 노래 중의 하나인데요. 이 때문에 성시경에게 축가를 원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축가 행사는 하지 않고, 본인의 지인에게만 축가를 불러준다고 하지요.



축가 노래로 사랑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본인의 콘서트 네이밍 역시 축가로 지었는데요. 2012년부터 봄에는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축가라는 브랜드로 매년 콘서트를 하고 있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으로 달려가는 파워로 유명하지요.



성시경 결혼 생각

성시경은 40대를 넘긴 나이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사람과 술을 좋아하기로 소문난 그가 그동안 큰 스캔들, 구설수 없이 활동을 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에 철저한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한 방송에서 성시경은 결혼 후 부인에 7억원을 준다고 하더라도 술을 못 끊는다고 했는데요. <좋은 사람 만나. 세상에서 신이 인간에게 허락한 제일 훌륭한 음식이 술이라고 한다. 그런 여자를 만나지 않겠다>



온앤오프 출연 중 성시경 : <나이가 좀 차면 콩깍지도 잘 안 씌고 누구를 만날 기회도 줄어든다. 결혼을 게임의 끝판이라고 치면 결국 끝판을 깨야 하잖냐. 돈이 이만큼 있으면 할 수 있는데 나는 동전이 세 개 정도밖에 없는 것 같다. 그러면 동전을 못넣게 된다>라며 결혼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성시경이 본인이 정말로 좋아하는 여성을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 예능 방송뿐만 아니라 SNS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성시경이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