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종 하희라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50세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지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들의 나이차이와 결혼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수종 나이

최수종하면 가장 먼저 언급되는 것이 바로 나이입니다. 최수종 나이는 1962년생으로 한국나이라 59세입니다. 최수종은 개그맨 최양락과 동갑으로 1호가 될 수 없어에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수종 학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이며, 데뷔는 1987년에 했습니다. 최수종 누나 최지원은 1985년 MBC 공채 탤런트 출신이지요.



하희라 나이

하희라 나이는 1969년생으로 최수종과 7살 차이입니다. 하희라 데뷔는 1981년 KBS 드라마 '노다지'로 데뷔를 했지요. 최수종보다 더 빨리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하희라 국적은 화교 집안의 출신입니다. 그래서 데뷔 초기에 중국 국적으로 활동을 했는데 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한국에서 살던 중국인이었던 화교 집안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데요.


하희라는 최수종과 결혼 후 한국 국적으로 바꾸고 이 때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지요.



최수종 하희라 결혼 이혼루머

두 사람은 당대 최고의 톱스타였습니다. 최수종 하희라의 첫 만남은 젊음의 행진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아역배우부터 활동을 한 하희라는 당시 고3 이었고, 최수종은 26살의 나이였습니다.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들만 출연한다는 젊은의 행진을 진행을 마트며, 호흡을 맞췄는데요. 최수종은 당시 청춘스타 반열에 올랐고 이들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그 후 최수종과 하희라는 여러 작품을 통하여 함께 호흡을 맞추었고,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됩니다. 두 사람 본인이 언급한 것처럼 일을 하는 것이 이들에게는 데이트였지요. 최수종은 사랑꾼이라는 이미지처럼 하희라를 보는 순간부터 이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결혼 이후 1남 1녀를 두고 여전히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 부부에게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당대 최고의 톱스타의 결혼이었고, 실제와는 전혀 다른 불화설 폭행설 등 두 사람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여러 가지 루머가 이들을 괴롭혔지요. 두 사람은 부부 싸움도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최수종 : <이런 이야기를 하면 안 믿을지도 모르겠지만 한 번도 안 싸워봤다. 내가 잘못한 일을 했으면 무조건 잘못했다고 해서 싸움이 끝난다>



사랑꾼 이미지의 최수종의 모습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최수종은 방송을 통하여 아내 하희라를 사랑하는 모습 그리고 사랑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도 멋지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일상이 하희라의 SNS를 통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동영상에는 하희라 딸과 아들이 공개가 되며 화제가 되었지요.


<가족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연예인 가족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수종 하희라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