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한정수 이혼 결혼 못한이유

성글라스 2019. 12. 15. 09:00

배우 한정수는 최근 연예계 대표 노총각이 된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나 영화보다 불타는청춘, 연애의 맛 등과 같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한정수는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 듬직한 체구 등으로 남자다움을 겸비한 배우인데요. 그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미혼인 이유가 궁금하네요.


한정수 프로필

한정수 나이는 1973년 11월 20일생입니다. 한정수 키는 185cm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지요. 한정수는 연예계 대표 몸짱입니다.



한정수 아버지 한창화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인데요. 1954년 스위스 월드컵 당시 대표팀 선수로 참가했으며, 1966년 제 5회 방콕아시안게임에서 축구대표팀 감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1972년 실업축구연맹 사무국장을 역임한 축구계 인사이지요.



한정수는 1996년 그룹 데믹스로 데뷔를 했는데요. 2003년 영화 튜브로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후 한정수는 마왕, 추노, 검사 프린세스, 근초고왕, 아랑 사또전, 영화 해바라기, 밤의 여왕, 쉬즈 등에 출연을 합니다.



한정수는 학창시절 엄친아였는데요. 공부도 반에서 1, 2등을 다툴 정도로 잘했고, 어머니가 학교 육성회장을 맡을 정도로 치맛바람이 쎘다고 합니다. 한정수는 대학시절 체대에 떨어지고 미대에 합격을 했는데요. 그러나 미대에도 적성에 맞지 않았고, 결국 시험을 다시쳐서 경원대 경제학과에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밴드에서 베이스 기타를 치고 되었고, 이후 댄스가수로 활동을 하게 되지요. 그러나 그의 앨범은 실패를 맛보고 이후 가수 활동에도 포기를 했습니다. 한정수가 꽤 많은 일들을 겪었고, 다사다난했던 청춘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사실 내가 싫증을 잘 내는 성격이라서 그렇게 산 것 같다. 하지만 연기는 싫증이 나지 않더라>고 말하는 한정수의 성격도 알 수 있었습니다.


한정수 추노로 뜨다

한정수는 추노로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드라마 추노가 나에게 온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했다. 당시 곽정한 감독이 나에게 추노는 너에게 마지막 기회일 가능성이 크다고 말씀할 정도였다. 그 정도로 작품에 임할 때 부담이 컸다>



한정수가 추노에서 뜰 수 있었던 것은 잘 관리된 조각 같은 몸이었는데요. 한정수는 10년간 무명 생활을 하면서 시간 날 때마다 운동을 했고, 이것이 결국에는 빛을 보게 된 것입니다. 운동에 전념하여 스스로 준비된 몸을 만들었으니 말입니다.



한정수 결혼 못한 이유

한정수 결혼, 한정수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는 그가 벌써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이기 때문입니다. 한정수가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는 한정수의 절친한 지인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아는데요.


지금은 고인이 된 배우 김주혁과 절친이었던 한정수는 김주혁이 이렇게 말할 정도였습니다. <한정수가 결혼하지 못한 이유는 아직 정신을 못차린 것이다. 그 나이가 되면 눈도 낮추고 그래야 하는데... 여자를 따지는 것이겠죠...?>



한정수는 자신의 이상형을 귀여우면서도 동양적인 얼굴을 가진 김연아라고 말을 했습니다. 사실 대한민국 남자라면 김연아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 종종 유부남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이는 사실 무근이다>


<과거에는 늦은 나이지만 결혼에 딱히 얽매이고 싶지 않았다. 그때는 사실 그냥 연애를 위한 연애를 했던 것 같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결혼에 대한 생각이 생겼다>



어떻게 보면 이제 한정수가 철이 들고 있다고 말을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나이에 비해서 동안인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도 아직 철이 덜든 순수한 소년같은 이미지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한정수 연애의 맛

예능 출연이 잦지 않았던 한정수가 연애의 맛에 합류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상남자에 몸짱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한정수가 연애의 맛을 통하여 어떤 연애담을 보여줄지, 남자로서 한정수의 모습은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게 느껴지네요.


<열정만 넘쳤던 20대에는 시행착오의 연속이었으며, 30대에는 한 두 번의 실수가 용납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40대에는 한 번만 실수해도 끝이라 책임감이 느껴진다>



한정수가 과연 연애의 맛을 통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40대를 넘어 이제 몇년만 있으면 곧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한정수가 어떤 연애를 하게 될지 지켜봐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