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로 활동을 했던 김빈우가 아내의맛에 출연 합류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은 스타들의 결혼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리얼 결혼예능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김빈우 남편이 어떤 인물이며, 김빈우의 결혼 생활이 어땠는지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김빈우 프로필

김빈우 나이는 1982년 10월 5일생입니다. 김빈우 키는 173cm로 경문대학 모델과 출신이지요. 김빈우 데뷔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입니다.



김빈우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예능 <장미의 전쟁-산장미팅>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은 여배우의 등용문이라고 알려질 정도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 프로그램 출신이 김빈우, 최하나, 윤정희, 서지혜, 이윤지, 강정화, 이윤미, 임성언, 이윤진 등이지요. 이외에도 많은 여배우 스타들이 산장미팅 출신입니다.



김빈우는 슈퍼모델 본선 진출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고, 2003년 산장미팅을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배우로 활동을 하며 드라마 불새, 작은거인, 키드갱, 난 네게 반했어, 수상한 가족 환상의 거탑, 불굴의 차여사 등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김빈우가 놓친 기회

김빈우는 20대에 본인이 방송 활동이나 연기를 열심히 하지 않았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열심히 해야 나중에 후회가 업속, 또 작품의 소중함을 알게 됐으니까. 연기 오디션을 보러 갔다. 오디션 전에 어떤 남자가 갑자기 베드신을 찍을 수 있겠냐고 물었다. 너무 당황한 나머지 배드신은 못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러다가 1년 뒤에 어떤 영화를 보다가 땅을 치며 후회했다. 알고보니 그때 질문했던 남자가 박찬욱 감독이었고, 오디션이 바로 올드보이 강혜정 역할이었다> 김빈우가 만약 올드보이 주인공 강혜정이 되었더라면 그녀의 인생도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은 사업가로 김빈우보다 2살 연하입니다.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2015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지요.


<지인을 통해 알고 지낸지 3년쯤 되었을가요? 우연히 이사한 아파트 같은 동에 그가 살고 있었어요. 그래서 같은 동네 주민으로 밥 한끼 먹자라고 하면서 친해졌어요. 그냥 빵 하나 사러갔다가 두 개 사서 나눠 먹으면서 친해졌죠>



김빈우 결혼 생활

김빈우는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별거 안해도 둘이 같이 있으면 늘 즐거워요. 웃음이 끊이질 않죠>



<특별한 프로포즈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예요. 그냥 이 사람 놓치고 싶지 않다.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차츰 커졌던 것 같아요. 남편과 사귄지 불과 한 달 만에 프로포즈를 받았어요. 그래서 남편에게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를 물어봤어요. 그러자 남편이 한달 만나는 동안 내가 남편에게 확신을 줬다고 하더군요>



김빈우 아내의맛

김빈우는 아내의 맛을 통하여 남편 전용진을 만난지 한 달 만에 동거를 시작해 바로 결혼에 이르게 됐다는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김빈우는 아내의 맛에서 주부 살림 9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남편을 위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자신을 위한 다이어트 샐러드, 딸 전율의 식성을 고려한 한우구이, 막내아들 전원의 이유식까지 한꺼번에 4종류의 아침 식단을 척척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김빈우가 남편 전용진과 어떤 결혼 생활을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