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핀현준과 그의 아내(부인) 박애리는 의외의 조합, 의외의 커플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팝핀현준이 힙합계의 악동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고, 배우자(와이프) 박애리는 국악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의외의 조합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도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팝핀현준과 그의 부인 박애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팝핀현준 프로필

팝핀현준 본명은 남현준입니다. 팝핀현준 나이는 1979년 1월 30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지요. 소속은 팝핀현준아트컴퍼니 대표입니다. 데뷔는 2005년 싱글앨범 <사자후>로 데뷔를 했으며, 2009년 그룹 에이포스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호서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학과 교수로도 재직중이지요. 가족으로는 아내 박애리와 딸 남예술이 있습니다.



박애리 프로필

박애리 나이는 1977년 9월 10일생입니다. 박애리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인데요. 목포혜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한국음악학과를 졸업했지요. 박애리는 2013년 kbs 국악대상, 판소리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박애리는 어렸을 때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국악인으로 국악계의 아이돌로 불리기도 했지요. 팝핀현준과 결혼 당시 비보이와 국악인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박애리 팝핀현준 나이차이 2살차이)


팝핀현준 박애리 결혼과 이혼루머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2010년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팝핀현준과 부인(아내) 박애리 사이에 늘 따라다니는 루머가 있는데요. 팝핀현준 이혼, 박애리 재혼과 같은 연관검색어 루머입니다.



이런 루머가 나온 가장 큰 이유는 팝핀현준과 박애리의 너무나도 다른 스타일 때문인데요. 힙합계의 악동과 국악계의 이효리로 불리는 두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이 이혼 루머도 만든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두 사람은 너무나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팝핀현준 박애리는 국립창극단의 공연에서 함께 공연을 하며 만나게 되었습니다. 팝핀현준은 <제가 남자주인공 역할을 아내가 여자 주인공역할이었다. 아내는 신사임당 같은 이미지였다. 제가 숱하게 만났던 사람들이랑 달랐다>며 아내의 단아한 매력에 반했음을 털어놨습니다.



박애리는 <팝핀현준이 최고의 춤꾼이라고 하는데 당시에는 잘 몰랐다. 첫 대면을 하게 됐는데 참 예쁘게 생긴 남자분이 깍듯하게 인사를 하더라. 검색을 해봤더니 춤추는 모습에 눈물이 나더라. 나보다 2살 어리지만 나보다 더 깊이 있는 예술혼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박애리는 <35살이 돼도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팝핀현준을 만난 순간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보통 예술하는 여자는 예술을 안 하는 남자를 만나야 든든하지 않을가 생각하는데 난 팝핀현준이 커다란 산 이상 우주처럼 느껴졌다>며 남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팝핀현준은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아내를 위해 평상시와 다르게 준비도 많이 하고 정중한 태도로 다가갔다> <누나를 누나 이상으로 좋아해도 될까요> 문자로 고백했다.


두 사람은 서로 너무나도 다른 상반된 모습을 가졌지만 그런 모습이 오히려 더 호감으로 작용을 했고, 결혼까지 이어진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결혼전부터 보여준 이런 케미 때문일까요?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을 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박애리의 국보급 목소리와 팝핀현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한 편의 동화같은 이야기를 만들어내기도 했지요. 두 사람이 천생연분이자 너무나도 잘 만난 상대라는 것을 이런 무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팝핀현준 박애리는 살림남을 통하여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천생연분 팝핀현준과 박애리가 살림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