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이미도 남편 결혼 이유

성글라스 2019. 11. 20. 18:20

연기파 배우 이미도는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내는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미도는 여고생부터 엄마 역할가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미도는 <남자 연기를 한 적이 있다>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이미도 프로필

이미도 본명은 이은혜입니다. 이미도 나이는 1982년 5월 25일생으로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아역 데뷔를 했습니다.


이미도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이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인데요.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이미도라는 예명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사실 본명은 이은혜다.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이름이 뭔가 생각하다가 이미도로 정하게 됐다> <어머니가 아시는 스님 분이 지어주셨던 이름으로 후보는 3개나 있었다. 라미, 미나, 미도 이렇게 3개였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이 미도를 선택했다>



이미도는 어머니의 끼를 물려받았다고 하는데요. <어머니가 끼가 많다. 제가 유치원 때 소풍을 가면 장기자랑 시간에 엄마가 공옥진 여사 춤을 췄다. 그때 그게 싫어서 저와 언니가 많이 울었다. 영화 26년을 찍을 때 노역 분장을 해야 했다. 제가 엄마랑 닮았다고 하니까 비슷하게 하기 위해 분장팀에서 사진을 가져다 달라고 했다>



<그런데 엄마가 사진을 주시다가 정말 심각하게 너랑 똑같이 생긴 실제 50대 여자가 있다고 얘기해라. 니가 하면 굉장히 어색할 거야. 실제로 똑같이 생긴 여자가 있다고 얘기해라고 했다>



이미도 남편 결혼스토리

이미도는 현재 결혼을 한 상태이며 슬하에 아들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아들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에 이미도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지요.



이미도는 과거 결혼전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살 연하로 2년 전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1년간 교제를 한 후 결혼을 했는데요. 일반인 남자친구를 배려하여 비공개로 가족, 가까운 지인만 초대하여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미도 결혼 이유에 대해서 결혼 할 당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와 함께 교제한지 얼마되지 않아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이미도는 이에 대해서 이유는 크게 없으며 속도위반(임신)으로 결혼을 한 것이 아니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미도는 예쁜 외모는 아니지만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들을 홀리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하기 전에 이태원에 가면 외국인들이 제가 춤을 추면 벌떼같이 달려왔다. 저는 일명 이태원의 양봉장이었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8월에 득남한 아들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아이 태명은 아싹이었다. 아침햇살에 태어난 새싹이라는 뜻이다> 이미도와 꼭 닮은 외모를 가진 아들도 큰 화제가 되었지요.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인싸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이미도 인스타그램 사진은 이미도 남편이 찍어주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남편과 금술도 좋고, 참 재미있게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도는 끼가 많은 배우이기 때문에 어떤 예능에 출연을 해도 잘 소화해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미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