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이윤지 남편 직업 치과의사

성글라스 2019. 11. 25. 17:03

이윤지는 똑부러진 캐릭터를 가진 인물로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윤지가 동상이몽2에 남편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윤지 프로필

이윤지 나이는 1984년 3월 15일생입니다. 이윤지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현재 한 남자의 배우자(와이프)로 두 자녀의 엄마로 연기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윤지 데뷔는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윤지는 가수 박현빈과 외종사촌 지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어릴 적 박현빈과 공동 육아로 함께 성장을 했기 때문에 상당히 가까운 사이라고 하지요. 



이윤지 남편 결혼 스토리

이윤지는 지난 2014년 9월 3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을 했습니다. 이듬해 11월 첫째딸을 낳았고, 현재는 둘째를 임신 중에 있습니다.


이윤지는 방송을 통하여 남편과의 결혼스토리 등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먼너 남편에게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보통 결혼할 사람은 눈에 보인다는 말이 있는데 남편을 보고 확신이 들었다. 매일 작업(?)을 했다> 이윤지는 남편에게 <저 가을에 결혼해요>라고 프로포즈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첫번째 메시지에 무슨 말인지 못알아들었다고 합니다.


이윤지는 당황하며 두번째 시도 끝에 남편에게 <저도 올가을에 결혼할 것 같아요>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하지요.



이윤지 남편은 급하지 않고 너무 점잖아서 이윤지가 속이 터졌다고 하는데요. <저는 계획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 생일쯤 상견례, 가을쯤 결혼, 다음해 아이를 낳겠다는 나만의 계획이 있었는데 남편이 프로포즈를 안하더라>



<결국 남편에게 문자로 이번 가을에 결혼해요라고 문자를 보냈는데 축하드린다는 답장을 받았다. 남편이 제 화법을 이해 못한 것 같아서 이틀 뒤에 한번 더 가을에 결혼한다고 문자를 했더니 남편이 그제서야 제 속뜻을 이해했는지 저도 올 가을에 결혼할 것 같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주변사람들 조언 덕에 제 화법을 해독해낸 것 같다고 말을 했지요.



이윤지 동상이몽2 기대

이윤지와 이윤지 남편의 첫예능 동상이몽2가 기대가 되는 이유는 두 사람이 다른 부부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윤지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결혼 후 변해버린 자신의 일상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여배우였는데 누군가 날 알아보지 않을까 했는데 그 삶은 다 지워지고 저랑 아이 이 상황만 보이는 것 같다>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이래서 모든 엄마는 위대하다고 말하는 것이겠지요.



이윤지는 방송 활동으로 바쁘고, 이윤지 남편은 치과의사라는 전문직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 모두 육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윤지가 딸의 유아원 등원하는 모습 부터 나온다. 이윤지와 남편 모두 바쁜 일정 속에서 육아를 맡고 있다. 공동육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제작진이 언급을 했는데,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남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윤지가 동상이몽 시즌2를 통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있으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