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는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라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인데요. 연예전문언론사 더팩트는 <김호영이 지난 9월 24일 차량 안에서 동성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피고됐다. 김호영이 스케줄을 이유로 소환조사에 불응하고 있다>라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서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하여 <금일 보도된 김호영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다. 현재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김호영 소속사는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달라. 온라인 댓글을 포함한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을 작성, 배포, 유통, 확산, 기타 명예 훼손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강조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뮤지컬배우 김호영은 누구일까요?



김호영 프로필

김호영 나이는 1983년 2월 19일생입니다. 김호영 소속사는 PLK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데뷔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호영 커밍아웃 루머 이유

김호영은 자신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냐하면 여장 남자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뮤지컬 <프리실라>, <라카지>, <렌트> 등에서 여장 남자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기 때문입니다. 김호영은 이 뮤지컬에서 메이크업과 복장은 물론 손짓과 어투까지 해당 배역에 딱 맞춘 모습을 보여 많은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았지요.


이 때문에 김호영은 커밍아웃, 게이 등과 같은 루머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에 김호영은 <과거에는 다른 역할도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는데, 제 이미지가 완전히 굳어져 있다는 걸 깨달았다. 제가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저를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저의 한계로 보일 수밖에 없겠더라>



김호영은 여성스러운 외모와 몸짓 그리고 무엇보다 뮤지컬을 통하여 각인된 여장 남자의 이미지 때문에 상당한 곤혹을 겪고 있는 것 같네요. 김호영 커밍아웃은 하지 않았으며, 이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배우들이 드라마나 영화를 통하여 보여지는 이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김호영 결혼 루머 이유

김호영은 30대 중반의 나이로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김호영 결혼, 김호영 이혼 등과 같은 루머가 나왔는데요. 아무래도 김호영의 이미지가 여장 남자와 같은 이미지가 여자친구를 만들기도 쉽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김호영이 논란이 되면서 김호영에 관련된 기사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에 이어서 한 스포츠 언론사를 통하여 <김호영이 현재 피소를 당한 것은 사실이지만, 사실관계여부는 소속사가 아닌 경찰이 판단하는 것. 현재 김호영은 그동안 스케줄상의 문제로 경찰에 출석하지 못했던 것은 맞으며 이로 인해 경찰 측에 입장을 충분히 전했고, 출석 가능한 날짜 역시 정해둔 상태다. 아직 정확한 일정에 대한 답변이 도착하지 않았지만, 소환 일정이 잡히면 출석해 조사에 성실히 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사실 관계에 대해서는 김호영 본인과 확인 중이다. 이후 확인이 되는 대로 언론을 통하여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호영은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그리고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현재 사실을 확인중이다. 확인 후에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복면가왕에서는 <상황 파악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호영이 이런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는 것 자체가 자신의 이미지에 상당히 나쁜 영향을 미치는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김호영의 논란이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