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 클림트는 마틸다 해나로 정체가 공개 되었습니다. 3연승 가왕 클림트는 네 번째 가왕 방어전 무대를 펼쳤는데, 어디 한 번 걸리기만 해봐! 걸리버에 져 3연승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복면가왕 가왕 쟁탈전

마틸다 해나의 3연승을 저지하게 위해 3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소떡소떡과 걸리버가 격돌을 했는데요. 소떡소떡은 ize의 응급실로 무대를 꾸몄으며, 걸리버는 그룹 러블리즈의 데스티니를 선곡했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성별의 노래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무척 궁금했었는데요. 소떡소떡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신만의 응급실을 부르며 청중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걸리버는 가사의 내용과 노래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도록 부르며 큰 호평을 얻었습니다.



걸리버의 무대에 대해서 판정단은 <4분짜리 노래가 마치 2분짜리인 것처럼 들리게 만든다. 노래를 너무 잘한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걸리버는 79대 20으로 소떡소떡을 압도했습니다. 복면가왕 소떡소떡 정체는 프로듀스 101 출신이자 배우 김수현의 이복동생으로 유명한 김주나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걸리버 정체 이원석?

복면가왕 걸리버 누구인가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누리꾼의 상당수가 그룹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데이브레이크는 대한민국의 인디 밴드로 팝을 기반으로 락, 재즈, 라틴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혼합되어 있는 퓨전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원석은 데이브레이크의 보컬로 2005년 브런치 정규 앨범 <이매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원헉 소속사는 해피로봇 레코드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신학과이지요.



이원석은 데이브레이크로 2007년 데뷔를 했는데요. 인디밴드이기 때문에 방송에는 많이 출연을 하지 않고 있지만, 꾸준히 공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데이브레이크 히트곡으로는 <좋다>, <들었다 놨다>, <곷길만 걷게 해줄게> 등이 있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은 복면가왕에 한 번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원석은 2016년 8월 28일에 방송된 74회에 뫼비우스의 띠로 출연을 했는데요. 가왕결정전에 에헤라디오에 져 아쉽게 탈락을 했지요. 당시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는 정동하였기 때문에 가왕의 자리에 충분히 오를 수 있는 실력을 가졌음에도 아쉽게 탈락을 했습니다.



이원석이 이전에 한 번 출연을 했기 때문에 또 복면가왕에 출연을 했을까?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워낙 아쉽게 떨어졌고, 2회 출연을 한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이원석일 가능성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걸리버의 노래를 들어보면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의 보이스와 기교가 상당히 유사하게 들렸는데요. 과연 이원석이 뫼비우스의 띠에서 걸리버로 돌아와 가왕의 한을 풀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원석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녀의 개인사에 대해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은 2011년 결혼을 벌써 했다고도 알려졌는데요. 이원석 아내(부인) 직업은 음반 업게에 종사하는 한 살 연하 미모의 재원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뮤지션과 음반사 관계자로 처음 만나 지난 2011년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원석은 인디밴드계에서 상당히 유명하지만 아직 대중적으로 유명한 가수는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면가왕에서 가왕으로 등극을 하며 다시 한 번 자신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는데요. 이원석과 데이브레이크의 활동도 앞으로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과연 복면가왕 걸리버 정체가 데이 브레이크 이원석이 맞을지? 복면가왕에 두 번 출연을 한 것이 맞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