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 4에서 제롬 베니타 커플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커플은 너무 지나치지 지도 않고 귀엽고 꽁냥꽁냥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 커플이 돌싱글즈 4를 다시 화제로 몰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돌싱글즈 4는 미국에 사는 한인 돌싱글들이 출연을 했는데요. 미국에 사는 돌싱남녀 특집으로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제롬은 2014년 결혼을 했다가 2년 뒤에 이혼을 했습니다. 제롬의 동거 커플인 베니타 역시 이혼 5년 차로 알려져 있지요.

 


제롬 프로필
제롬 나이는 1977년 3월 22일생입니다. 제롬 출생은 독일이며, 제롬 키는 177cm입니다. 제롬 학력은 워싱턴 주립대학교이며 그룹 엑스라지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제롬 본명은 도성민 과거 직업은 가수이자 VJ이지요.

 


제롬이 데뷔를 한 그룹 엑스라지는 2001년 이상민이 프로듀싱한 그룹입니다. 엑스라지는 데뷔 당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상민의 기획사 상마인드가 11억 원을 들여서 제작한 그룹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시 디바와 핑클의 스타일리스트로 잘 나가던 이상민 전부인 이혜영의 패션과 화제의 뮤직비디오 등 많은 투자를 하여 만든 그룹이지요.

제롬은 엑스라지의 데뷔 멤버는 아니었고 중간에 합류를 했는데요. 2집 앨범까지 발매를 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고 결국 엑스라지는 해체를 하게 됩니다.

 


제롬 전아내(전부인) 배윤정
제롬은 엑스라지 해체 이후 톱 안무가 배윤정과의 결혼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배윤정과 2014년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하지만 2년 2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제롬은 방송에서 배윤정과의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말은 많이 못하지만 그냥 성격 차이로 이혼을 했다. 마지막에 이혼해도 잠깐 같이 살았다. 집이 전세라 나가면 안 됐다. 둘 다 돈을 넣어서...>

 


제롬: <저희는 그냥 나쁘게 그런 것은 아니고 서로 성격이 안 맞아서 각자 길을 가기로 했다. 이혼 법정이 30일 후에 와야 하잖나 가면 싸우는 사람이 있고 분위기가 안 좋았다. 옆에 안으면서 뭐를 같이 보면서 웃으면서 봤다. 사람들이 저희를 쳐다봤다. 얘네 이혼하러 왔나 하고 우리 번호를 부를 때 같이 서서 가서 이혼을 했다. 끝나고 갈 때도 저도 얘기했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랑 찾으면 좋겠다고..>

 


제롬: <(돌싱글즈4) 나 이거 한다고 얘기했는데 미리 허락받아야 했다. 왜냐면 그분이 재혼을 했으니까 방송 보게 되고 가족이 볼 테니까 물어봤는데 응원하더라. 진짜 괜찮은 여자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방송도 본다고 근데 제가 좀 눈이 높은 걸 알고 갑자기 혼자 새되지 말라고 그런 이야기도 했다. 그렇게 하다가 행복 찾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현재 배윤정은 11살 연하 축구선수 출신과 결혼을 재혼을 했는데요. 이혼을 했지만 정말 멋진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나쁘게 헤어진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성격 차이로 이혼을 했지요.

 

 

제롬은 현재 미국에서 대형은행에서 은행원으로 일을 하다가 은행 사업부 관리 매니저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래퍼의 모습이 아닌 직장인의 모습이 사뭇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롬과 베니타는 방송 내내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 커플이 앞으로 시청자들의 응원 속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