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정난은 조연급 배우로 활약을 하면서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 인기 드라마에 조연으로 많이 출연을 했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김정난 프로필
김정난 나이는 1971년 7월 16일생입니다. 김정난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김정난 키는 163cm입니다. 김정난 학력은 동국대학교입니다. 김정난 데뷔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정난은 전형적인 미인상의 얼굴은 아니지만 기억이 잘되는 개성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정난은 20대에 사극에 많이 출연을 했고, 30~40대에는 주인공을 옆에서 돕는 캐릭터로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재벌 사모님이나 억쎈 아줌마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정난은 조연임에도 주연 못지않은 임팩트를 남기면서 빼놓을 수 없는 조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김정난 결혼 이혼루머이유
김정난은 나이가 50대이기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워낙 작품에서 남편이 있는 유부녀의 역할로 출연을 했기 때문에 김정난 이혼, 김정난 남편 등의 연관검색어도 많이 나오고 있지요. 하지만 김정난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송일국과 사귄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김정난 송일국 열애 루머는 사실이 아니었고, 김정난과 송일국은 가까운 친구사이었을 뿐입니다. 김정난은 활동을 하면서 거의 스캔들이나 논란이 없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김정난은 2019년 결혼에 질문에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 나이에 꼭 해야 하나 싶다. 지금은 결혼식이 의미 없게 느껴진다. 좋은 사람이 생기면 사랑하면서 살아가면 된다. 좋은 거 먹고 좋은 거 공유하고 대화하고 그렇게 더 좋은 거다>

 


<누군가 같은 집에서 사는 것을 상상해보면 불편할 것 같다. 이미 혼자 사는 삶에 편안함에 익숙해졌다. 서로를 존중하면서 의지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애인이 있다면 좋을 것 같다. 오늘이라도 심장이 뛰는 사람이 나타나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

 


김정난: <지금이 행복하다. 나를 좋아해 주는 팬들이 있다.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누가 그런 사랑을 받아보겠나. 젊은 친구가 공연을 보러 오기도 하고 손 편지를 주는데 그럴 때마다 감동이다. 그래서 외로움을 못 느낀다. 정말 감사하다>

김정난은 독신주의는 아니지만 결혼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인연이 없어서 결혼을 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김정난의 말처럼 정말 좋은 연인이 나타난다면 결혼을 하게 되지 않을까요?

 


김정난은 현재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인기와 함께 맛깔스러운 연기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정난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