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최민용 나이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2. 11. 23. 14:46

최민용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근황을 알렸을 뿐 배우 활동은 활발하게 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민용은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던 배우였는데요. 잘생긴 외모와 다르게 까칠하면서 허당한 성격의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민용 프로필
최민용 나이는 1977년 6월 6일생입니다. 최민용 키는 186cm이며 학력은 서일대학교 중퇴 데뷔는 1996년 KBS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민용은 잘생긴 매력적인 얼굴과 함께 독특한 캐릭터 준수한 연기력으로 시트콤에서 주연을 맡으며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논스톱과 거침없는 하이킥을 통하여 초대박을 치게 됩니다.

최민용은 까칠 민용이라는 캐릭터로 적절한 케미스트리와 역설적인 개그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고, 당시 황금 전성기를 달릴 만큼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최민용이 오랫동안 공백기를 가졌기 때문에 그를 모르는 MZ 세대들은 많지만 30대들이라면 최민용의 인기가 당시 워낙 파급적이었기 때문에 그의 얼굴을 보면 잘 알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최민용은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해 사실상 10년간 공백기를 가졌음에도 꾸준히 그를 잊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그의 인기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민용 불타는 청춘
최민용의 복귀 활동을 예상할 수 있었던 작품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인데요. 2019년 불타는 청춘 이후 계속 고정 출연을 했는데 최민용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했지만 배우 활동은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최민용이 거침킥 이후 활동을 10년 동안 안 한 이유가 시트콤 캐릭터를 벗어나고 시트콤과 같은 연기를 거절하며 다른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섭외가 없어서 기다리다가 결국 10년 동안 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민용이 일부러 오디션을 보고 배우로서의 절실함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민용은 광고 출연과 활동 지원 문제로 소속사와 마찰을 빚었으면 전속계약 해지 후 개별 활동 등으로 활동을 혼자서 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최민용 이혼 결혼 생각
최민용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그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불타는 청춘에 돌싱이 출연한 경우도 많았지요.

 


최민용은 공백 기간에 지낸 삶에 대해서도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산에서 2년 살았다. 1년 중 가장 더운 날을 빼고 하루에 매일 장작을 팼다. 운동 삼아서가 아니라 살기 위해서 장작을 팼다. 장작 패기를 하루도 거르면 안 됐다. 안 그러면 겨울에 추워서 고생을 하게 된다>

 


최민용은 결혼 생각에 대해서도 불청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지금 할 리 없지만 만약 지금 당장 하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상의를 할 것이다. 2세 부분은 나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2세 부분은 신중해야 할 것 같다>

 


<나는 솔직히 부모님이 동갑이셨고 나를 어머니가 마흔에 낳으셨다. 그러니까 지금 어머니가 83세다. 건물이든 슈퍼카든 하나도 안 부럽다. 단지 친구들의 젊으신 어머니가 부럽다>

<내가 지금 만약에 애를 낳는다면 내가 43살이다(2019년 출연기준). 그 아이가 20살이 되면 나는 60살이 훌쩍 넘는다. 또 30이 되면 난 70이 훌쩍 넘는다. 하루하루가 솔직히 불안하다>

 


<솔직히 재욱이 형 결혼을 보면서 여러 가지 감정이 들었다. 사실 많이 놀랐다. 재욱이 형도 고민이 많았겠다 싶더라. 굉장히 신중해야겠다는 걸 느꼈다>

최민용은 불타는 청춘 이후에도 방송 활동이 거의 없는 상태인데요. 다시 오랜 공백기가 시작되지 않을지 걱정스러운 생각이 듭니다. 근황의 아이콘 최민용이 다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