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하지원 남편 결혼 오해이유

성글라스 2022. 11. 8. 18:53

하지원이 최근 <1박 2일>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원이라는 배우가 예능에 잘 출연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40대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원을 보면서 늙지도 않는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전한 미모를 보여주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원 프로필
하지원 나이는 1978년 6월 28일생입니다. 하지원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군 출신으로 본명은 전해림입니다. 하지원 학력은 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이며 데뷔는 1996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원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작품은 1999년 청소년 드라마 <학교2>를 통해서인데요.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원은 이후 드라마 다모, 발리에서 생긴일 등을 통하여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지요. 하지원이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로 노이즈 마케팅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하지원은 과거 얼굴 없는 가수 <왁스>의 비주얼 담당으로 공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왁스는 당시 신인 가수로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노래가 큰 인기를 끌었고, 하지원이 무대에서 공연을 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원의 파격적인 댄스와 의상이 큰 화제가 되었고, 하지원만의 무대, 섹시한 무대를 보여주며 남자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여담으로 하지원은 왁스의 얼굴 없는 가수 무대에 오르기가 싫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되돌아보면 왁스에게는 최고의 마케팅, 하지원에게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원 동생 전태수
하지원의 남동생 전태수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전태수는 본인 스스로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는데요.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전태수는 우울증이라는 병을 얻었고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습니다. 전태수는 2011년 2월 1일 음주폭행 사고를 일으켜 논란이 되었는데 이후 배우로도 슬럼프를 겪었고, 이것이 가장 우울증의 가장 큰 원인이 되었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하지원 남편 결혼 오해
하지원의 나이가 40대를 훌쩍 넘기면서 그녀가 결혼을 했고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지원은 결혼도 하지 않았으며 남편, 이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하지원은 비혼주의자가 아님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특별히 (결혼을) 생각한 적이 없다. 결혼해야지, 연애해야지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결혼하고 싶으면 할 수도 있는데 비혼주의자는 아니다. 기회가 된다면 하고 싶은 순간이 된다면 하게 될 것 같다>

 

 

하지원은 현재 강하늘과 함께 <커튼콜>이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