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모와 라이머가 동상이몽에 합류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짧은 연애 기간과 결혼 그리고 안현모의 열애설 등등 안현모 라이머는 여러 가지 이야기꺼리가 있는데요. 두 사람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머 나이

라이머 나이는 1977년 5월 13일생입니다. 본명은 김세환이며 학력은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이지요. 라이머는 현재 브랜드뉴뮤직 대표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은 산이, 한해, 미스에스, 이루펀트 등의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라이머는 한국 힙합 1세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중적인 감각과 아티스트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탁월한 프로듀싱 실력을 기반으로 힙합이라는 장르를 한국 음악시장의 주류로 이끌어냈습니다.



라이머 아내(부인) 안현모 프로필

안현모 나이는 1984년생입니다. 안현모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SBS 기자로도 활동을 했었습니다.


안현모는 머리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2002년 전국고등학교 영어경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고, 영어로도 방송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외모는 혼혈로 오해될 정도로 이목구비가 뚜렷합니다.



라이머 안현모 결혼이유

라이머는 자신의 결혼 발표를 SNS를 통해서 했습니다.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제 하나가 되려고 한다. 부족한 저를 아껴주고 매 순간 저에게 힘이 되어주는 고마운 사람이다> 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5개월 정도 연애를 했다고 말했기 때문인데요. 라이머는 <너무 갖고 싶어 5개월만에 결혼을 했다>라고 짧은 열애 기간을 밝혔으며, 안현모는 <5개월이 아닌 6개월이다>라고 말하며 짧은 연애기간에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여성들이라면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서 결혼 기간과 연애 기간을 신경쓸 수 있기 때문에 안현모가 이런 반응을 보인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라이머가 너무나도 안현모에 빠졌다고 하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처음 본 순간부터 정말 갖고 싶었다. 보자마자 확신이 들었다. 처음 만난 날 완전히 반했다. 이후 5개월 연애를 하고 결혼하게 됐다>



하지만 이렇게 사랑해서 결혼을 했다고 하더라도 결혼을 하게 되면 사랑이 많이 식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안현모는 <결혼 초 가장 큰 충격은 집에 오면 TV를 보는 것이었다. 정말 깜짝 놀랐다. 내가 같은 공간에 있는데 투명인간이 된 것 같았다. 집에서 TV만 보니까 둘만 있는 공간에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물어보니까 밖에서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하니 집에 오면 에너지가 방전되어 TV만 본다고 하더라>라고 말을 했습니다.


결혼 전에는 그렇게 사랑해서 결혼을 해도 결혼을 해도 많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와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결혼 생활을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동상이몽을 통하여 서로 다른 생각과 성격을 가진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