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회를 거듭할수록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상위 0.1%는 어떻게 살까?하는 궁금증고 그곳에서 벌여지고 있는 치열한 경쟁이 많은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지요.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많은 배우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찐찐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나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오나라는 스카이캐슬에서 진진희 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조재윤 아내(부인) 역할로 아름다운 외모와 능청스러운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나라 프로필

오나라 나이는 1974년 10월 26일생입니다. 오나라는 뮤지컬배우로서 서울예술단과 일본 극단 시키 소속 단원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오나라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지요. 데뷔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오나라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완전히 주목 받는 배우가 된 것 같습니다.



오나라 본명이 오나라인데요. 이름을 이렇게 지은 이유가 참 재미있습니다. <아버지께서 저를 늦은 나이에 어렵게 낳으셨다. 그래서 너무 기쁜 나머지 제가 태어나자마자 우리나라 만세>라고 외치시면서 이름을 오나라라고 지으셨다고 합니다.


뮤지컬을 통하여 배우로 데뷔한 오나라는 무대에 오르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절박함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일본 사계 극단에 소속되어 활동을 했는데, 언어의 문제로 3년 밖에 활동을 하지 못했지요.



<일본에서 귀국한 후 한국어로 연기하는게 너무나 편했다. 상대방의 대사가 귀에 잘 들어왔다. 디테일한 연기가 살아났고, 이때 연기력이 급상승한 것이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라 드라마

오나라는 뮤지컬배우로 입지를 다니다가 스크린 배우로 진출을 하게 되는데요. 2009년 뮤지컬을 접고 TV 드라마와 영화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드라마에 진출을 하게 된 이유는 연예인들이 뮤지컬에 도전하기 시작하면서 자신에게도 여러가지 기회가 생길 수 있을 것이라는 이유로 배우로 도전을 하게 되었지요.


이후 오나라는 여러 배역을 맡으며 활동을 했는데요. 주로 아줌마 전문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스카이캐슬에서도 마찬가지로 아줌마 배우로 활약하기에는 너무나도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나라 남편 김도훈 루머 이유

오나라가 아줌마 배역을 많이 하다보니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때문에 오나라 결혼, 오나라 이혼, 오나라 남편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지요.



하지만 오나라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오나라 남편 김도훈 결혼 루머도 있는데요. 엄연히 따지면 김도훈은 남편이 아니라 남자친구라고 할 수 있지요.


오나라는 당당하게 자신의 연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15년째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여유없이 살다보니 결혼 타이밍을 놓쳐 늘 미안한 상대다>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은 사업가인데요. 원래 전 직업은 뮤지컬 배우였고, 뮤지컬을 하면서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다고 하지요.



결혼 시기를 놓쳐서 아직까지 미혼인 상태의 오나라. 미혼으로 평생 살지 아니면 결혼을 하게 될지에 대한 관심도 쏠리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오나라. 스카이캐슬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너무나도 궁금한데요. 오나라가 스카이캐슬 외에 여러 드라마를 통해서 대중들을 만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