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타깝습니다. SES 요정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던 1세대 걸그룹 멤버가 '도박'으로 인하여 많은 것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SES 슈는 1세대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결혼 이후 아들과 쌍둥이 딸을 출산 한 이후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이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었고, 쌍둥이 딸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슈 가족은 더 큰 사랑을 받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가족들이 함께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었던 상태였기 때문입니다.



슈 도박 논란

슈는 지난 8월 도박에 관련된 기사가 나왔고, 도박빚을 갚지 못해서 법적 소송으로 문제가 일어났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슈는 당시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휴식을 위해 호텔을 찾았다가 처음 카지노에 방문, 룰을 잘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빚을 졌다>고 밝혔지요.



서울동부지검형사2부는 슈의 사기혐의에 대해서 무협의 판정과 함께 고소인 두 명과 지난해부터 올해에 걸쳐 마카오에서 수차례 수억원대의 도박을 했다는 혐의 즉 <국외 상습 도박>으로 기소를 한 상태입니다.


슈 남편 반응

슈 남편은 당시 도박 논란으로 문제가 되었을 때에 슈를 적극적으로 두둔했습니다. <슈는 좋은 엄마이자 아내이다. 워낙 순수하고 물정이 어두워 큰 실수를 저질렀고, 반성하고 있다. 돈보다 사람이 먼저다. 가정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이끌 것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당시 슈 도박 논란과 함께 슈 남편 이혼 루머도 나왔었기 때문에 이런 슈 남편의 입장은 이를 잘 극복하겠다는 뜻으로 들렸던 것 같습니다.



슈 남편 별거설 당연한 결과?

슈 측근에 따르면 슈 부부가 오래전부터 이미 별거를 하고 있다고 별거설이 나왔습니다. 슈는 현재 경기도 용인 자택에서 외출을 자제한 채 남편과 따로 생활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지요.



어떻게 보면 이런 별거설이 당연한 결과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슈가 도박으로 큰 돈을 잃었고, 도박빚까지 생긴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집까지 담보를 잡아 대출을 받았으니 어떻게 보면 두 사람의 불화설은 당연한 결과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실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를 감싸주기에는 너무나도 리스크가 커져버렸고, 그 피해를 가족이 모두 함께 감당해야 하는데 불화설이 나오지 않은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도박 논란으로 한동안 방송에 출연을 하지도 못하게 되어 수입도 없을 것이며, 돈 문제가 계속 나오게 될텐데 말이죠.



아무튼, 슈 가족은 도박으로 인하여 많은 것을 잃었고, 큰 상처를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자녀들을 생각해서라도 슈가 남편과의 사이를 잘 극복하길 바라며,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서로 많은 노력으로 이겨내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