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우림 김윤아와 남편 김형규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윤아는 가수 자우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콘서트와 공연을 통하여 대중들과 만나고 있으며,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윤아 프로필

김윤아 나이는 1974년 3월 11일생입니다. 김윤아 소속은 그룹 자우림으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7년 자우림 정규 앨범 <Purple Heart>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윤아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데요. 데뷔 23년차를 맞이한 김윤아는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곡 수가 200곡이 넘습니다. 이는 여자 싱어송라이터 중에서 저작권 등록 곡이 가장 많다고 하지요.



김윤아 남편 김형규

김윤아 남편 김형규는 특이한 이력으로 화제가 된 인물입니다. 1995년 1세대 VJ로 활동을 했고, 2003년 힙합그룹 킹죠를 결성하기도 한 방송인인데요.



김형규 학력은 서울대학교 치의예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제아치과 원장으로 치과의사입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서울대학교 치의예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일을 하면서 학교 공부를 소홀하지 않았다는 점을 크게 칭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형규는 과거 방송에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치과 의사 면허를 따고 3인조 그룹 킹조 1집 앨범이 나왔다. 지인에 홍보를 하고 앨범을 사달라고 했는데 아무도 믿지 않았다. 그 이유는 그날이 2003년 만우절이었다>


김형규 김윤아 부부는 서로 성격도 잘 맞아서 만화책을 좋아하고 즐겨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김형규는 만화책 오타쿠로 불릴 정도인데요. 초등학교부터 지금까지 모음 만화책이 병원에 500여권, 집에 7,000여권, 부모님 집에 2,000권이 있다고 합니다.



김윤아 김형규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서로 첫 눈에 반해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됩니다. <과거 패션쇼 뒷풀이에서 우연히 남편 김형규와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초면에 대뜸 어디 김씨냐고 묻기에 대답을 했더니 동성동본이 아니라서 다행이다라고 해 엉뚱하게 생각했다>



<2008년도에 VJ 할 때 처음 만났는데 왠지 모르게 머리 뒤에 후광이 비치면서 이 여성과 결혼을 하겠다고 생각했다. 김윤아와 내가 같은 김시이다. 보니 먼저 어디 김씨냐고 물어봤다. 김윤아는 내가 만나자마자 물으니까 족보 마니아라고 생각을 했다더라>라고 밝혀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김형규와 나이차이는 김형규가 2살 연하인데요. 처음에는 그냥 동생으로만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첫눈에 김윤아에게 반한 김형규는 누나가 아니라 여자로 생각을 했습니다.



김형규는 결혼을 전제로 김윤아에게 사귀자고 말을 했고, 김윤아는 이런 김형규의 진지한 청혼을 오히려 가볍게 느끼고 맙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두 사람이 지내면서 그 마음이 결코 가볍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요.


김형규는 1000일이 되는날 아내 김윤아에게 정식으로 프로포즈를 했고, 마침내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된 것입니다. 김윤아 김형규 결혼은 2006년에 했으며, 2007년 아들 김민재가 태어나게 됩니다.



김윤아 김형규 부부는 최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여 활약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연예인의 끼와 함께 머리까지 좋은 부부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동을 한다면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들 부부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