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보이스3 이하나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19. 3. 28. 09:00

배우 이하나는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에는 OCN 드라마 보이스3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5월부터 방영이 될 예정인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이지요.



이하나 프로필

이하나 나이는 1982년 9월 23일생입니다. 나이가 꽤 있는 배우인데요. 이하나 학력은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이며, 데뷔는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를 했습니다.(실질적 연예계 데뷔는 KTF CF 광고로 데뷔)



이하나 아버지는 작곡가 겸 가수인 이대헌씨인데요. 어머니 역시 음악인 출신으로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음악적인 영향을 상당히 많이 받았지요. 이 때문이 이하나 역시 노래를 상당히 잘하며 어렸을 때 배우보다 가수로 활동 하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이하나 아버지 이대헌의 대표곡으로는 1996년 김광석이 부른 <먼지가 되어>가 있는데요. 원곡 가수는 이미키이고 이윤수에 이어서 김광석이 다시 불러 큰 인기를 불었습니다.



이하나 데뷔 이유

이하나는 우현히 KTF 광고를 통하여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공형진 소속사 오디션에서 공형진을 만났고, 이하나의 재능을 알아본 공형진이 한지승 감독에게 추천을 하면서부터 이하나의 배우 인생이 시작되었습니다>


이하나는 사실 무대공포증이 상당히 심했는데요. 이를 잘 극복하고 배우로서 성공한 것 같습니다. <저는 무대 공포증이 굉장히 심했어요. 노래를 할 때 자신감도 없고, 너무 수줍어해서 그런 것들을 극복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학교에서 뮤지컬 수업을 들었어요>



이하나는 연애시대에 손예진 동생역으로 나와 신인치고 좋은 평가를 받으며, 대중들의 눈에 들어오게 되었고, 이어 꽃피는 봄이 오면 등의 드라마를 통하여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이하나 결혼 루머이유

이하나는 현재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데, 결혼이 많이 늦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이하나가 공백기를 많이 가졌는데 그때마다 이하나 결혼이라는 루머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나이도 있고, 여자 연예인에게 오랜 공백기는 여러가지 루머를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이하나는 공백기에 좋은 활동도 많이 하는데요. 해외 유니셰프 봉사활동도 많이 다니며 착한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하나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아이의 감수성을 지니면서 일을 할 때는 철두철미한 남자가 좋다. 함께 여행을 하면서 이야기를 편하게 나눌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다>



<따뜻한 마음만 전해졌으면 좋겠다. 전 좋은 사람만 생긴다면 당장 결혼할 수 있다. 연하가 보다는 연상이 좋다. 위로는 나이차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저보다 경험이 훨씬 많아서 제가 우유부단한 면이 있거든요. 하나야 이건 이렇게 해 저를 끌어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어요. 여행도 많이 해서 가이드도 해주고 아 너무 좋겠네요. 여행과 연애를 동시에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외모는 키가 그리 크지 않은 분이면 좋아요. 저랑 비슷하거나 저보다 작은 분을 좋아한 적도 있어요. 그런데 그분이 저를 싫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짝사랑으로 끝난 적도 있고, 외모는 정말 잘 안보는 편이예요>



이하나 보이스3

이하나는 보이스 시리즈에 벌써 3시리즈에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5월 방송예정)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보이스2에 이어서 이진욱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이하나는 보이스를 촬영하면서 압박감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하는 꿈을 꾸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연기에 대한 압박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음악적인 능력까지 가지고 있는 이하나는 연기자보다 종합예술인의 느낌이 풍기는 것 같습니다. 이하나가 보이스3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언제쯤 결혼 소식을 들려줄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