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임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모델 출신의 배우로 큰 키에 또렷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박선임은 아이템을 통해서 월, 화. 빅이슈를 통해서 수, 목까지 안방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박선임이 이렇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박선임 프로필

박선임 나이는 1992년 1월 24일생입니다. 키는 170cm이며, 데뷔는 2014년 제2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박선임 기대이유

박선임이 2019년 충무로를 대표하는 기대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는 연기실력도 좋지만, 발음도 정확하고, 도도한 차도녀의 마스크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박선임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박선임은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기 때문에 몸매의 발란스가 상당히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몸매 발란스와 함께 비주얼이 더해지기 때문에 연기력만 좀 더 갖춰진다면 충분히 주목 받을 수 있는 인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박선임은 슈퍼모델다운 몸매 때문에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을 하여 몸매와 피부 관리 비법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박선임의 특이한 이력

박선임이 슈퍼모델 출신이라는 것도 있지만, 연예뉴스 MC로도 활약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4년 <케이스타 뉴스>의 안방마님을 맡기도 했었는데요.



월드스타 성룡의 인터뷰를 중국어로 진행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박선임은 유창한 중국어로 월드스타 성룡의 인터뷰를 무난하게 진행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비주얼과 함께 뛰어난 중국어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엄친녀의 이미지를 얻고 있으니 그녀의 ㄷ지 갖추고 있으니 화제가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선임 빅이슈

박선임은 빅이슈에서 서영미역을 맡았습니다. 지수현(한예슬)의 오른팔이자 실질적인 2인자로 유능한 애널리스트입니다. 증권가 찌라시도 직접 만들 정도로 냉철한 성격과 뛰어난 정보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인데요. 주가 조작 사건에 휘말렸을 때 수현이 도와준 것을 계기로 선데이 통신에 입사를 하였고, 수현에게 충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영미는 가장 냉정해 보이지만 실은 가장 뜨거운 인물이기도 한데요. 그동안 박선임이 맡았던 배역과는 사뭇 다른 배역이라 그녀의 연기력을 다시 한 번 평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선임은 다양한 방송 경력과 함께 배우로서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박선임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